■ (관심 많은 뉴스) (동계올림픽) 프리스타일스키 하프파이프 세계 챔피언 핀리 멜빌 아이브스가 동계올림픽 예선 경기 중 추락 사고로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팬들과 해설진은 충격에 빠졌으며, 아이브스는 들것에 실려 나갔습니다. 2026 올림픽 출전을 기대했던 팬들은 그의 쾌유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 (야구) 노시환의 롯데 자이언츠 이적설이 종결되었습니다. 한화 구단의 파격적인 대우와 롯데의 선수단 스캔들이 맞물린 결과입니다. 한화는 노시환에게 역대 최고액 연봉을 제시하며 잔류를 확정했습니다. 롯데는 핵심 유망주의 불법 도박 사건으로 팀 분위기가 침체되었습니다.
■ (야구) 류현진이 WBC 대표팀 소속으로 한화 이글스와 연습 경기를 치릅니다. 류지현 감독은 류현진의 컨디션을 점검할 예정이며, 류현진은 16년 만에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섭니다. 이번 연습 경기를 통해 류현진은 WBC를 위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것입니다.
■ (해외야구) 롯데 자이언츠에서 유격수로 활약했던 딕슨 마차도가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시카고 컵스 산하 마이너리그 팀 감독으로 지도자 생활을 시작합니다. 롯데 시절 뛰어난 수비력을 보여주었지만, 메이저리그 복귀는 실패했습니다.
■ (해외야구) 롯데 자이언츠에서 활약했던 딕슨 마차도가 34세의 나이로 현역 은퇴 후 시카고 컵스 마이너리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