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희애가 민낯으로 쇼핑하는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화이트 의상과 헤어밴드, 선글라스 등 내추럴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플랫 슈즈에도 완벽한 비율을 자랑했습니다. 김희애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 박봄이 16일 자신의 SNS에 화장기 없는 셀카를 공개했습니다. 헝클어진 머리와 민낯에도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전 사진의 보정 논란을 잠재웠습니다. 팬들은 자연스러운 모습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9월 2NE1 완전체 무대도 기대됩니다.
■ 신지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과거 무대 울렁증과 슬럼프를 겪었던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예비 남편 관련 논란에 대한 속상함과 함께, 코요태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끈끈한 팀워크를 강조했습니다. 팀에 대한 책임감과 멤버들의 격려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배우 한진희가 예능 프로그램 출연 제의를 모두 거절했음을 밝혔습니다. 과거 드라마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출연을 고사했고, 최근에는 전직 탤런트로서 살림과 대중교통 이용법을 배우는 등 새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 유명 셰프들의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연복 셰프의 제품에서 위생 문제로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가 이루어졌고, 백종원 셰프는 상호 유사 점포 개업으로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했습니다. 백종원은 방송 활동 중단을 발표하며 사과했습니다.
■ 방송인 사유리가 아들 교육법으로 숙제를 시키지 않아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숙제를 안 하는 아들이 자랑스럽다며, 선생님에게 숙제를 내주지 말라는 편지를 썼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일부는 긍정적이나, 규칙 무시라는 비판도 제기되었습니다. 최근 젠은 놀이학교에서 퇴학당했습니다.
■ 가수 이상순이 진행하는 MBC FM4U 라디오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가 MBC 시청자위원회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상'을 수상했습니다. 청취자들의 사연과 선곡으로 편안함과 위안을 주고, 청취자와 소통하는 노력이 인정받았습니다. 이상순의 아내 이효리도 '월간 이효리' 코너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 신혜선이 21kg 감량 후 6개월째 체중을 유지하며 수영복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큐티와 섹시를 넘나드는 반전 몸매로 화제를 모았고, 다이어트가 성형 효과를 냈다고 언급했습니다. 건강한 몸으로 2세 계획을 밝히며 앞으로도 체중 유지를 다짐했습니다.
■ 배우 김용림이 85세에도 헬스, 산책 등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운동과 소식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딸과의 관계와 비혼인 딸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밝혔습니다. 건강에 대한 고민과 함께 긍정적인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 배우 박민영이 새 드라마 '컨피던스맨 KR'에서 항공사 승무원으로 변신했습니다. 그는 165의 IQ를 가진 사기꾼 리더 '윤이랑' 역을 맡아 4차원적 기질과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박희순, 주종혁과 호흡을 맞추며,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후 1년 7개월 만의 복귀작입니다.
■ 소유가 성시경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시청 후, 제주도 출신으로서 제주어 사용 빈도가 적어 아쉬움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소유는 16일 디지털 싱글 'P.D.A'로 컴백했습니다.
■ 배우 최강희가 양치승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20일 만에 3.8kg을 감량하여 총 49kg을 달성했습니다. 양치승은 헬스장 폐업 소식을 알리며, 회원들에게 환불 절차를 안내했습니다. 최강희는 2개월간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왔습니다.
■ 배우 선우용여와 개그맨 유세윤이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두 사람은 호텔 조식 데이트와 남대문 쇼핑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세윤은 꽃다발과 커플링을 선물하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 배우 권나라가 발레와 필라테스로 다져진 명품 몸매를 공개했습니다. 하늘색 발레복을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필라테스로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며 단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꾸준한 자기 관리로 완성된 완벽한 몸매가 눈길을 끕니다.
■ 배우 한진희가 송승환 채널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렸습니다. 예능 출연을 거절한 이유와 현재 전철 타는 법을 배우는 등 일상에서의 새로운 배움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76세 나이에도 끊임없이 배우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응원을 보냈습니다.
■ 김태연 소속사는 장수군청의 섭외 부인에 유감을 표했습니다. 소속사는 정식 섭외를 받았으나, 축제 측이 소녀시대 태연의 사진을 사용한 후 김태연 출연을 부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김태연은 혼란과 상처를 받았고, 소속사는 당사자의 안정을 위해 축제 불참을 결정했습니다.
■ 개그맨 정종철이 아내의 정성 가득한 밥상에 감동했습니다. 아내는 정갈한 한식부터 돈가스까지 푸짐하게 차려냈고, 정종철은 아내의 따뜻한 마음에 감격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아들의 입맛까지 고려한 밥상에 더욱 뭉클해 했습니다.
■ 방송인 이수근 측이 아내 명의 건물 매각과 관련해 해명했습니다. 가족 건강 문제로 인한 치료비 마련이 아닌 개인적인 투자 판단과 자산 운용 계획에 따른 결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수근 측은 오해 확산을 막고 따뜻한 관심을 부탁했습니다.
■ 배우 서예지가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수수한 차림에도 돋보이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과거 논란 이후 'SNL 코리아'에서 셀프 디스하며 복귀한 서예지의 활동에 관심이 쏠립니다.
■ 개그우먼 미자가 우울증으로 힘든 시기, 박나래의 도움으로 술을 배우고 유튜브를 시작하며 극복했음을 밝혔습니다. 박나래는 미자를 끊임없이 챙기며 따뜻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미자는 그녀를 은인으로 생각하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미자는 박나래 덕분에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