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20대 인플루언서 살인 사건을 다뤘습니다. 배우 지망생 윤지아는 경부 압박으로 사망했고, 용의자 최 씨가 검거되었습니다. 최 씨는 윤지아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했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범행 당일 윤지아에게 무릎을 꿇고 비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동업 포기 후 살해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 배우 김경애가 MBN '특종세상'에 출연하여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공개했습니다. 폐암 투병과 재발, 사기 피해, 남편의 사업 실패 등 굴곡진 삶을 겪었지만, 굳건한 의지로 이겨냈습니다. 73세에도 무대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며, 배우로서의 삶을 묵묵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 배우 한고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담동 자택을 공개했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맞춤형 인테리어와 고깃집 테이블이 인상적입니다. 남편 신영수와 함께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편안한 시간을 선사하려 합니다.
■ 블랙핑크 제니의 파격적인 노출 화보가 공개되어 갑론을박이 일고 있습니다. 레이스 브라렛, 타이즈 속 속옷 등 파격적인 스타일링에 엇갈린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부는 부정적인 평가를, 다른 일부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 초6 금쪽이가 은둔 생활을 하며 동생의 인형을 망가뜨리고 엄마를 때리는 등 기괴한 행동을 보였습니다. 학교를 한 달 넘게 결석하고 위생 상태도 심각한 상황입니다. 오은영 박사는 금쪽이의 행동이 보여주기식일 가능성을 언급하며, 심층적인 원인 분석을 시사했습니다.
■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로 복역 중인 김호중의 근황이 송영길 대표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송 대표는 김호중의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그의 반성과 새 출발에 대한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김호중은 현재 여주 소망교도소에 수감 중이며, 2년 6개월 형기를 마치고 내년 11월 출소 예정입니다.
■ 배우 한고은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집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애주가임을 밝히며, 맥주를 한 번에 8리터 마신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남편 신영수와 함께 출연하여 갱년기 관련 에피소드를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 배우 송옥숙이 유튜브에서 전성기 시절과 외국인 남편과의 결혼, 이혼 비하인드를 밝혔다. 1980년대 스타덤에 오른 후 결혼, 하와이 생활을 했지만, 정서적 차이로 결국 이혼을 결정했다. 남편의 아이 거부로 이혼을 결심, 한국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 배우 심형탁의 아들 하루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서윤아는 하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귀여움을 칭찬했습니다. 하루는 떡벙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심형탁 가족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와 기안84가 떨어진 삼겹살을 두고 상반된 입장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나래는 삼겹살을 씻어 다시 구우려 했지만, 전현무는 반대하며 폭소케 했습니다. 한편, 데이식스 도운은 낚시 후 이성우와 훈훈한 형제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 '형수다2'에서 제자를 가스라이팅하여 납치, 살인을 저지른 주영형 사건을 다룹니다. 어린 시절 소아마비로 불편했지만 모범생이었던 이윤상 군 유괴 사건을 재조명하며, 주영형의 악마적인 행각과 사이코패스적 특성을 분석합니다. '형수다2'는 AI 더빙을 통해 글로벌 시청자에게 다가가며 매주 금요일 공개됩니다.
■ 이천수와 심하은 부부가 이혼설을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부부는 가짜뉴스에 분노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강조했습니다. 심하은은 자녀 교육 관련 루머에 대해서도 해명했습니다.
■ 배우 강부자가 '아침마당' 1만 회 특집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했습니다. 김성환, 김연자의 부축을 받으며 무대에 오른 강부자는 '아침마당'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후배들의 무대를 보며 감동받아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64년간 연기 인생을 걸어온 그녀는 현재 '동네 한바퀴' 내레이션을 맡고 있습니다.
■ 류필립이 '미나의 시누이 손절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수지의 다이어트 중단은 본인의 의사였으며, 더 이상 강요할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목표였고, 미나가 전폭적인 지원을 했다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류필립은 심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토로했습니다.
■ 티에리 앙리가 '무한도전'과의 18년 만의 재회를 통해 끈끈한 인연을 과시했습니다. 정준하의 조퇴 에피소드를 기억하며, 앙리는 '무한도전' 출연이 매우 즐거웠다고 밝혔습니다. 앙리는 '무한도전'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했음을 언급했습니다.
■ 배우 강부자가 '아침마당' 1만 회 특집에서 어린 가수들의 무대에 감동받아 눈물을 보였습니다. 황민호, 빈예서, 박성온의 무대를 지켜본 강부자는 그들의 성장을 기특하게 여겼습니다. 김성환의 부축을 받으며 무대에 올라 '봄날은 간다'를 열창하며 변함없는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 블랙핑크 리사가 모델 정호연과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리사는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고, 정호연은 리사를 촬영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소파에 앉아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며 우정을 드러냈습니다.
■ 배우 송옥숙이 유튜브 채널에서 '지하철 공짜' 나이에 진입했음을 밝히며, 늙어가는 비결과 첫 결혼, 이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40년 차 배우로서 산낙지 에피소드와 미국인 전 남편과의 결혼, 이혼에 대한 생각도 털어놓았습니다.
■ 가수 현아가 최근 불거진 임신설에 대해 SNS를 통해 직접 해명했습니다. 과거 사진을 올리며 다이어트를 다짐했고, 소속사 역시 임신설을 부인했습니다. 현아는 싱가포르 페스티벌 참석을 위해 용준형과 함께 공항에 나타났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