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양택조가 간경화 3기 및 시한부 3개월 선고를 받았던 절망적인 순간을 고백했습니다. 아들의 헌신적인 간이식 수술 후에도 부정맥, 뇌출혈 등 시련을 겪었지만, 딸과 함께 운동하며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87세에도 활력 넘치는 그의 자기 관리법과 사위 장현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 서동주가 장영란 채널에 출연해 아버지 서세원을 언급했습니다. 유년 시절 금전적 어려움을 겪으며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버지에 대한 어린 시절의 추억과 변화된 모습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이야기했습니다.
■ 가수 은가은이 SNS를 통해 임신 22주차 소식을 알렸습니다. 남편의 수박 에피소드와 함께 D라인을 공개하며 행복한 임신 기간을 보내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4월 결혼 후 5세 연상연하 부부로 많은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 서동주는 장영란 채널에서 엄마 서정희의 근황을 전하며, 어린 시절 외모 비교로 받았던 상처를 고백했습니다. 엄마가 너무 예뻐 외모로 힘든 시간을 보냈고, 스타 2세라는 꼬리표에 대한 부담감도 토로했습니다.
■ 박나래가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 고가의 샤넬백을 공개하며 40세를 기념해 구매했다고 밝혔다. 흑염소즙으로 체력을 관리하고, 마사지 용품으로 얼굴 관리를 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 전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내 멋대로 - 과몰입클럽'에서 전 재산 100만 원을 공개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는 3천만 원 모으기를 목표로 하루 만 원 생활비를 계획하며, 자전거 이용, 무료 운동 등 절약하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곽윤기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인연도 밝혔습니다.
■ 서동주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버지 서세원을 떠나보낸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어린 시절의 어려웠던 시절을 회상하며, 가족에게 모질게 대했던 아버지의 모습을 안타까워했습니다. 힘든 시기를 극복하며 얻은 성과에 감사함을 느끼고, 앞으로 나아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 추신수 아내 하원미가 5500평 미국 텍사스 자택을 직접 청소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여름방학 후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고장 난 전등 수리, 와이파이 문제 등 집안 문제들을 직접 해결하며 알뜰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수영장 보수 등 어려움도 겪지만, 잔디 깎기는 사람을 고용한다고 합니다.
■ 배우 김지호가 남편 김호진과의 술자리에서 우연히 만나 당황했던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김지호는 서로 당황해 김호진이 옆집으로 도망갔다 인사를 왔다고 전했습니다. 2001년 결혼 후 딸을 둔 두 사람은 여전히 다정한 부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배우 강태오와 김세정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강태오가 김세정을 뒤에서 껴안는 사진이 공개되었으나, 이후 삭제되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 지드래곤이 APEC 정상회의 환영 만찬 문화 공연에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출연합니다. APEC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발히 활동했으며, 21개국 정상 및 고위 관계자 앞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11월부터는 월드투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신전떡볶이 3세로 홍보되었던 연습생 하민기의 출신 배경이 정정되었습니다. 소속사의 잘못된 정보 전달로 신뢰도가 하락했으며, 데뷔 전부터 출신 배경을 내세운 노이즈 마케팅에 대한 비판이 제기되었습니다. 하민기는 신전떡볶이 창업주의 손자이긴 하나, 대표의 손자는 아니었습니다.
■ SM엔터테인먼트는 첸백시(변백현, 김종대, 김민석) 측의 입장 발표에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SM은 분쟁 종결 합의와 팀 활동은 별개임을 강조하며, 첸백시 측이 합의 조건을 수용했다는 주장과 달리 이의신청을 먼저 했다고 밝혔습니다. 12월 엑소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 김나영과 마이큐 부부가 두 아들과 함께 강릉으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김나영은 숙소에 만족하며, 마이큐는 김나영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빨간 머플러를 선물하고, 마지막으로 바비큐를 즐기며 가족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 배우 전원주가 결혼정보회사에서 놀라운 스펙을 공개했습니다. 86세의 전원주는 연봉 1000만 원에 55평 빌라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형은 능력 있는 연하남이며, 결혼보다는 인생의 동반자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이정재가 출연했습니다. 유재석은 이정재의 호피 가운 패션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이정재는 조세호에게 가운을 입혀주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가죽 바지 대신 따뜻한 룩을 선택한 이정재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 SM엔터테인먼트는 첸백시 3인과의 분쟁 종결 합의는 별개라고 밝혔습니다. SM은 분쟁에서 승소했으나, 첸백시는 기존 합의 이행 없이 엑소 활동을 원했습니다. 엑소는 6인 체제로 컴백하며, 첸백시 측은 완전체 활동을 위해 합의 의지를 보였습니다.
■ 배우 김영옥이 9년째 간병 중인 손자를 생각하며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 절친 사미자와의 대화 중 겪었던 슬픔을 공유하며, 손자의 사고 이후 잊으려 노력했지만 쉽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삶의 고통을 체념하며 살아가는 노년의 고충을 이야기했습니다.
■ 방송인 윤태진이 과거 열애설이 불거졌던 배성재 아나운서를 언급했습니다. 윤태진은 열애설을 부인하며, 배성재의 결혼 소식에 현타를 겪었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