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 앱을 설치 하시면
매일 아침 푸시 알림을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아이폰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25년 11월 23일(일) 간추린 연예 뉴스

매일 가장 중요한 핵심만 빠르게!

📰간추린 연예 뉴스 - 25년 11월 23일(일)

25년 11월 23일 일요일 간추린 연예 뉴스입니다.

■ 방송인 김원희가 MBN '퍼즐트립' 진행을 맡아 입양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해외 입양인의 여행을 그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출연자와의 운명적인 만남에 감동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김원희는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가진 출연자를 존경하며, 앞으로 좋은 관계를 이어갈 것을 이야기했습니다.

■ 배우 이이경이 사생활 루머 관련 억울함을 호소하며, '놀면 뭐하니?' 하차 배경을 폭로했습니다. 그는 루머 유포자를 고소하고, 제작진의 편집과 하차 권유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석의 해명과도 상반된 주장을 펼치며 논란이 커졌고, 제작진은 이이경에게 사과했습니다.

■ 손미나 아나운서가 유튜브 영상을 통해 교통사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2018년 하와이에서 교통사고를 겪으며 죽음을 직감하는 경험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매일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자"고 다짐하며 인생관이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 가수 채연이 부상을 입어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습니다.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부상 사진을 공개하며, 지혈이 쉽게 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채연은 현재 팬들과 소통하며,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 구혜선이 카이스트 방문 중 공대생들에 의해 과학자 가운을 입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이는 본인의 헤어롤 '구롤' 홍보를 위해 방문했으나,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가운을 착용하게 된 것입니다. 최근 체중 감량으로 슬림해진 모습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 배우 송혜교가 44번째 생일을 맞아 지인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반려견과 함께한 사진, 우아한 모습, 생일 데코레이션 등 소박하지만 빛나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팬들의 응원 속에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 촬영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 이이경이 사생활 루머 유포자를 협박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놀면 뭐하니?' 하차는 루머로 인한 하차 권유가 배경이며, 제작진의 소통 방식과 면치기 논란에 대해서도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앞으로도 악플러에게는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유튜버 최고기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혼 후 딸과 함께 사는 집을 공개하며, 과거 유튜브 채널 폭파 후 현재의 어려움을 언급했습니다. 과거 성공 경험을 돌아보며, 아빠로서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고 현실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 배우 이미연이 11년 만에 보그 화보 촬영을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그는 짧은 소감과 함께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1980~1990년대 하이틴 아이콘으로 사랑받았던 이미연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배우 이미연이 보그 코리아 화보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11년 만에 '보그 코리아'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변함없는 미모와 배우다운 면모를 선보였습니다. 네티즌들은 반가움을 표현하며, 작품 활동 복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이지혜가 인중 축소 수술 후 달라진 일상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긴 인중이 콤플렉스였던 이지혜는 4cm의 인중 길이를 줄이기 위해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최근 얼굴 실 리프팅, 입술 문신 등 시술을 받으며 외모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 배우 서우가 미국 뉴욕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덤보, 자유의 여신상 등을 방문하며 힐링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과거 자가면역질환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미국에서 친언니와 가족들의 도움으로 회복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회상했습니다.

■ 배우 김정난이 55세에 새로운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며 동안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5년 만에 프로필 사진을 바꾸며 청순함부터 강렬한 콘셉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특히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에 큰 비중을 둔다고 밝혔습니다.

■ 신예 배우 차시연이 '모범택시3'에서 윤이서 역으로 출연하여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절제된 표정 연기와 눈빛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불안과 공포를 섬세하게 표현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2부에서는 더욱 깊어진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배우 김지호가 SNS를 통해 요가 수련 일지를 공개했습니다. 감기로 3주간 수련을 못 했지만, 꾸준한 노력으로 51세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며 자기 관리에 힘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팬들은 그의 철저한 자기 관리에 감탄했습니다.

■ 이준호는 김상호를 도발하며 차용증을 언급하고, 김민하는 방화범 표현준에게 따귀를 때렸다. 오미선은 표현준의 방화로 창고에 갇혔다 구조되었고, 강태풍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차선택은 차용증을 찾는 대가로 돈을 받은 것을 실토했고, 강태풍은 표박호에게 장갑 300만 개를 요구했다.

■ '화려한 날들'에서 정인선은 과거를 추적하고자 보육원을 방문하여 기록을 확인했습니다. 원장은 정인선이 파주 보육원 화재로 이곳으로 옮겨졌으며, 당시 이름은 유라였다고 밝혔습니다. 이지혁은 친양자 기록을 찾으러 온 남자에 대해 질문했고, 정인선은 불안감을 느끼며 미스터리를 더했습니다.

■ JTBC '아는 형님'에서 서장훈이 게스트들에게 '꼰대'로 지적받았습니다. 게스트들은 서장훈이 농구 포지션을 정해주고, 파이팅을 금지하는 등 불편함을 느꼈다고 폭로했습니다. 서장훈은 감독의 권한이라 해명했지만, 출연자들은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 박봄이 자신의 SNS에 이민호와 합성된 사진을 게재하여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이는 지난해부터 지속된 이민호 관련 언급으로, 소속사 측은 박봄의 불안정한 정서 상태를 우려했습니다. 2NE1 재결합 투어에도 불참하며 양평 자택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 '놀면 뭐하니'에서 정준하가 유재석을 저격했습니다. 바가지 논란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내고, 주우재의 인기를 언급하며 유재석과 갈등을 빚었습니다. 또한, 이이경의 하차 과정과 면치기 논란에 대해 제작진이 사과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앱 다운로드

지금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App Store

아이폰

Google Play

안드로이드폰

뉴스로 접하는 세상 소식

뉴스를 보면서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알 수 있어요

날마다 푸는 퀴즈
인기 뉴스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뉴스 모아보기
뉴스 퀴즈
핵심만 간추린 뉴스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을 3분만에 보기
보도뉴스&채용정보
날씨 정보
전국 날씨 정보까지 한 번에
🍎 iPhone 앱 다운로드 🤖 Android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