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로 배우 이순재 전 국회의원이 25일 새벽 향년 91세로 별세했습니다. 1960년 KBS 1기 탤런트로 데뷔하여 국내 최고령 현역 배우로 활동했으며, 국회의원도 역임했습니다. 지난해부터 건강 이상설이 불거졌습니다.
■ 원로 배우 이순재 전 국회의원이 향년 90세로 별세했습니다. 1956년 데뷔 이후 드라마와 연극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난해 KBS 연기대상에서 최고령 대상을 수상했으며,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습니다. 별세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 배우 조보아가 내년 늦겨울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해 비연예인과 결혼한 조보아는 현재 임신 중기로 건강하게 태교에 전념하며 주변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 김학래가 '아침마당' 하차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습니다. 김재원 아나운서의 초대로 출연하여, 9년간 함께 했던 '아침마당'에서 이광기에게 자리를 내준 것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김재원은 김학래가 한동안 삐쳤다고 이야기했습니다.
■ 배우 박준금이 류진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과거 작품 활동을 회상하며 故 최정우를 언급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당시 NG로 힘들었던 촬영을 회상하며, 개인적인 어려움을 이해하지 못했던 자신을 후회했습니다. 그는 장례식장에서 오열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배우의 고충을 헤아리지 못했던 점을 안타까워했습니다.
■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장녀 애니가 배우 이서진과의 오랜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애니는 이서진이 배우 데뷔 전부터 부모님과 친한 사이였다고 밝혔습니다. '비서진' 촬영에 참여한 멤버들은 이서진과 편안하고 즐거운 촬영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 유튜버 이진호가 이이경 사생활 루머를 제기한 A씨의 과거 행적을 공개했습니다. A씨는 독일 여성으로 알려졌지만, 다수의 한국 남성에게 DM을 보내는 등 적극적인 플러팅을 시도했습니다. 이진호는 A씨가 미성년자였으며, 정신적으로 온전치 못하다는 제보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 방송인 박나래 자택에서 금품을 훔친 30대 남성이 징역 2년 실형을 선고받았지만 항소하여 내년 1월 항소심이 열립니다. 그는 혐의를 인정했으나, 실형에 불복하고 양형 다툼을 위해 항소했습니다. 피해 물품은 회수되었고, 장물 취득 혐의로 기소된 A씨와 B씨에게는 벌금형이 선고되었습니다.
■ 신봉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존중해주지 않는 이에게 나를 구겨 맞추지 말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최근 이이경의 하차와 관련하여 '놀면 뭐하니?' 출연진들의 심경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신봉선은 솔직한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정준하 역시 하차 당시의 심경을 밝히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 완벽한 아내로 보였던 여성의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아내는 성병에 걸린 사실을 숨기고 VIP 회장들을 상대로 '아내 대행 스폰'을 받아왔습니다. 남편에게 이혼을 요구하고, 현재도 VIP들의 아내 노릇을 하며 스폰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변웅전 전 의원이 23일 밤 향년 85세로 별세했습니다. 그는 1970-80년대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MBC 간판 MC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3선 국회의원과 정당 대표를 역임하며 정치인으로 변신했습니다. 유족으로는 부인과 2남이 있으며, 빈소는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되었습니다.
■ 김재원 아나운서가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 아내와의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짝이었던 아내와 46년 만에 연인이 되어 32년째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학 시절 아내가 보낸 편지와 용돈에 대한 에피소드도 밝혔습니다.
■ 배우 이진이가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류승룡과 함께 밝게 웃는 모습과 발랄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긍정적인 현장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팬들의 호평과 어머니 황신혜의 응원 속에 배우로서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배우 이순재가 91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1956년 데뷔 후 140편 이상의 주연작에 출연하며 한국 드라마사에 큰 족적을 남겼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등 시트콤 출연으로 젊은 세대에게도 사랑받았으며, 국회의원 활동도 했습니다.
■ 배우 김동욱과 아내 스텔라 김이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측은 내년 초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텔라 김은 SM 연습생 출신이며, 김동욱은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명품 배우입니다.
■ 고(故) 조민기의 딸 조윤경이 결혼합니다. 조윤경은 과거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했으며, 일리노이 공과대학교와 프린스턴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재원입니다. 어머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은 SNS를 통해 딸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 레드벨벳 조이가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로우라이즈 패션으로 Y2K 스타일을 선보이며, 더욱 슬림해진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팬들은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건강을 걱정하는 목소리도 높습니다. 조이는 27일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하고, 크러쉬와의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 홍진경이 주우재의 파격적인 사업 제안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주우재는 홍진경의 평창동 대저택을 공유 숙소로 만드는 '더 숙박' 사업을 제안했고, 홍진경은 집이 비는 날이 많아 이모님의 심심함을 달래기 위해 긍정적으로 검토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김영광이 '동상이몽2'에서 임영웅과의 뜻밖의 인맥을 공개했습니다. 김영광은 카드값 내기에서 지인들을 소환했고, 임영웅도 그중 한 명으로 등장했습니다. 알고 보니 김영광 아내가 임영웅의 피부 주치의였고, 서강준도 아내 덕분에 알게 된 인맥이었습니다.
■ 배우 류승룡 주연의 JTBC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김낙수는 공황장애 진단을 받고 가족과의 갈등을 겪지만, 형과의 화해, 아들과의 소통을 통해 변화를 맞습니다. 하지만, 박하진은 집을 매각하려 결심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