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 송지은이 남편 박위가 '먼저 죽으면 재혼해라'는 말에 서운함을 느꼈습니다. 박위는 외롭게 보내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박위는 휠체어를 밀며 자전거도로를 건너거나 재활 기구로 일어서는 모습을 보여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었습니다.
■ 배우 정건주가 '미운 우리 새끼'에 합류하며 그의 어머니 문남미 씨의 솔직한 반응이 공개됐습니다. 문 씨는 아들의 출연에 감사하면서도 '건주가 그 급이 될까'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건주는 187cm의 키로 삼각 수영복 차림을 선보였습니다.
■ 코미디언 이용식의 사위 원혁이 하와이 여행 중 현지 교회에서 간증 도중 눈물을 쏟아 공공장소 민폐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동생은 원혁의 행동을 지적하며 비판했고, 원혁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 배우 김승현의 어머니가 남편의 은퇴 선언 이후 구직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과거 어려웠던 시절을 회상하며 자녀에게 의존하기 싫다는 마음을 내비쳤습니다. 과거 공장 화재와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 배우 김승현의 어머니 옥자 씨가 구직 활동에 나섰습니다. 남편의 은퇴 후 옥자 씨는 둘째 아들에게 일자리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