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은우(본명 정동진)가 사망하여 생전 인터뷰가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그는 과거 농구 선수였으며, 연기자로 데뷔하여 '태양의 신부', '다섯 손가락'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2012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했으며, 유작은 영화 '메모리: 조작살인'입니다.
■ 갑질 의혹으로 활동 중단한 박나래가 '운명전쟁49'에 편집 없이 등장했습니다. 프로그램 측은 박나래 분량을 그대로 공개했고, 박나래는 운명사자로 출연했습니다. 전 매니저와의 갈등으로 법적 공방 중이며, 경찰 조사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 가수 신지가 방문한 사주 카페에서 역술가가 예비 신랑 문원에 대해 "개인적인 능력이 뛰어난 남성"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신지는 4월, 5월 또는 6월에 결혼할 운세이며, 56세 이후에도 일복이 터진다는 결과를 들었습니다. 신지는 5월 2일 문원과 결혼합니다.
■ MBC 드라마 '판사 이한영'이 종영을 앞두고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한영이 그림자 정부 수장을 정조준하고, 조력자들에게 위기가 닥치면서 권력 구도가 복잡해졌습니다. 주인공의 변화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으며, 10분 확대 편성으로 마지막회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 그룹 러스티 출신 송채아가 과거 소속사와의 갈등을 폭로했습니다. 열악한 숙소 환경, 빚쟁이 취급, 수익금 미지급, 인터넷 방송 강요 등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쇼호스트로 활동하며, 불안감 속에서도 긍정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 '주사이모' A씨가 전현무를 저격하는 듯한 게시물을 연이어 올렸습니다. 전현무는 이에 침묵으로 일관하며 SNS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과거 의료 시술 논란으로 곤혹을 치렀던 전현무가 이번에도 해명할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 장윤정이 아버지와 단둘이 3박 4일 국내 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 시아버지의 팔순 잔치 대신 아버지의 소원대로 여행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장윤정은 아버지의 음식 취향과 애정을 언급하며, 긍정적인 관계를 드러냈습니다.
■ 배우 정은우가 11일 사망했습니다. 향년 40세로,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고인은 생전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으며, 동료 배우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2006년 데뷔 후 여러 작품에 출연했고, 유작은 영화 '메모리:조작살인'입니다.
■ 유튜버 겸 배우 이해인이 40억원대 건물주가 된 현실을 공개했습니다. 32억원은 대출이며, 처음 계약 시 두려움과 이자에 대한 걱정이 컸다고 밝혔습니다. 빚을 인생의 투자로 여기며,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배우 이해인이 40억 건물주가 된 현실을 밝혔다. 그는 32억 대출에 대한 부담감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밤에 잠 못 이루고 이자를 계산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도망치지 않고, 빚도 인생의 일부라 생각하며 앞으로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 MBN 측은 김명준 앵커가 '김명준의 뉴스파이터' 앵커직에서 물러난다고 밝혔습니다. 하차 이유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으며, 프로그램은 임시 진행자 체제로 운영 중입니다. 김명준 앵커는 2014년부터 '앵그리 앵커'로 불리며 활약했습니다.
■ 쿨 김성수가 유튜브 채널에서 재혼 의사를 밝혔습니다. 딸이 성장한 후 외로움을 느껴 짝을 찾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김성수는 1968년생으로, 연상도 괜찮다고 언급했습니다.
■ 배우 정은우(본명 정동진)가 향년 40세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사망 전 SNS에 홍콩 배우 장국영,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겨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2006년 데뷔 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최근작은 영화 '메모리: 조작살인'입니다.
■ 방송인 최은경이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10주년 공연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4월까지 공연 예정이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첫 공연을 시작으로 열심히 참여하고 있으며, 관람을 독려했습니다.
■ 배우 정은우가 40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사망했습니다. 구체적인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빈소는 뉴고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습니다. 동료 배우 변건우와 소설가 소재원 등은 고인을 추모하며 슬픔을 드러냈습니다. 정은우는 2006년 데뷔하여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동했습니다.
■ 가수 장윤정이 아버지와 3박 4일 국내 여행을 계획하며 끈끈한 부녀애를 드러냈습니다. 시아버지 팔순 잔치를 본 아버지가 장윤정과의 단둘 여행을 제안했고, 장윤정은 아버지의 소탈함과 자신을 향한 애정에 감사하며 여행을 기대했습니다.
■ 코미디언 김지민이 매니저들을 위해 직접 요리한 만찬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반면 절친 박나래는 매니저 갑질 논란과 불법 약물 투여 의혹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상반된 행보가 눈길을 끕니다.
■ 아역 배우 출신 블레이크 개럿이 대상포진 진단 후 33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영화 '구운 벌레 먹는 법'에서 주목받았으며, 사망 직전 극심한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유족은 부검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팬들은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애도를 표했습니다.
■ 배우 박정민이 뮤지컬 '라이프 오브 파이' 공연 5분 전 취소 사태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기술적 결함으로 인해 공연이 취소되었고, 박정민은 개인 SNS를 사용하지 않아 회사 계정을 통해 장문의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제작사의 미흡한 대처에 대한 비판도 있었으며, 재공연을 논의 중입니다.
■ 방송에서 서정희의 동안 미모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영자는 서정희의 변함없는 아름다움에 감탄하며, 과거 사진을 보며 26세에도 10대 같은 외모였다고 칭찬했습니다. 서정희는 임신 8개월 때 찍은 화보와 전속 모델 시절을 언급하며 동안 미모를 인증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