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 앱을 설치 하시면
매일 아침 푸시 알림을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아이폰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25년 8월 1일(금) 간추린 스포츠 뉴스

매일 가장 중요한 핵심만 빠르게!

📰간추린 스포츠 뉴스 - 25년 8월 1일(금)

25년 8월 1일 금요일 간추린 스포츠 뉴스입니다.

■ (관심 많은 뉴스) (야구) KBO 역대 최다 안타 1위 손아섭 선수가 NC 다이노스를 떠나 한화 이글스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한화는 손아섭 영입을 위해 현금 3억원과 2026 신인 드래프트 지명권을 NC에 제공했습니다. 손아섭은 부상으로 2군에 있지만, 재활 후 한화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 (야구) KBO 역대 최다 안타 1위 손아섭 선수가 NC 다이노스를 떠나 한화 이글스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한화는 손아섭 영입을 위해 현금 3억원과 2026 신인 드래프트 지명권을 NC에 제공했습니다. 손아섭은 부상으로 2군에 있지만, 재활 후 한화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가 손아섭을 영입하며 우승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NC 다이노스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2026 신인 드래프트 3라운드 지명권과 3억원을 내줬습니다. 손아섭은 지명타자 및 외야수로 활약하며, 한화는 26년 만의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야구) LG 트윈스와 KT 위즈 경기에서 문보경이 5안타 7타점으로 맹활약했습니다. 특히 홈런 2개를 기록하며 30홈런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문보경은 사이클링 히트 실패에 아쉬움을 드러냈고, 강백호 투구에 긴장감을 느꼈습니다. 또한, 팀의 트레이드 소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가 삼성 라이온즈를 7:1로 꺾고 2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손아섭을 영입하는 트레이드를 통해 전력을 보강했으며, 리베라토의 활약과 불펜진의 호투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2회에 5점을 내며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가 대권 도전을 위해 KBO 통산 최다 안타 기록 보유자인 손아섭을 영입했습니다. NC 다이노스에 현금 3억원과 신인 드래프트 지명권을 내주고 트레이드를 성사시켰습니다. 한화는 손아섭의 경험과 타격 능력을 통해 야수진을 강화하고 가을 야구 진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야구) NC 다이노스의 손아섭이 한화 이글스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NC는 현금 3억원과 드래프트 지명권을 받고, 리그 최다 안타 기록 보유자인 손아섭을 내줬습니다. 부상과 잦은 나이로 인한 수비 부담, FA 자격 등이 트레이드 가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손아섭은 한화에서 한국시리즈 우승을 노릴 기회를 얻었습니다.

■ (야구) NC 다이노스가 외야수 손아섭을 한화 이글스에 트레이드하며 2026 신인 드래프트 3라운드 지명권과 현금 3억원을 받았습니다. 한화는 외야 보강을, NC는 유망주 영입을 위한 선택으로 보입니다. 손아섭의 헐값 트레이드라는 평가가 있는 가운데, 향후 결과에 따라 손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가 26년 만의 우승을 위해 NC 다이노스와 트레이드를 단행했습니다. 현역 최고 교타자 손아섭을 영입하고, 2026 신인 드래프트 지명권과 현금을 내줬습니다. 손아섭의 합류는 한화의 야수 뎁스를 강화하고, 포스트시즌 진출에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가 NC 다이노스 외야수 손아섭을 영입했습니다. 26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목표로, 현금 3억 원과 지명권을 주고 트레이드를 성사했습니다. 손아섭은 KBO 역대 최다 안타 기록 보유자로, 한화는 그의 베테랑 경험과 타격 능력을 기대하며, NC는 미래 자원 확보를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가 NC 다이노스와 트레이드를 통해 손아섭을 영입했습니다. 한화는 2026년 신인 드래프트 3라운드 지명권과 현금 3억 원을 NC에 제공했습니다. 손아섭의 합류로 한화 외야진과 톱타자 자리가 강화될 전망입니다.

■ (야구) 김경문 한화 감독이 2군으로 내려가는 허인서 선수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그는 면담을 통해 선수에게 위로와 응원의 말을 전하며 따뜻한 리더십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100승을 달성한 명장 김경문 감독의 면모를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 (야구) 이순철 해설위원이 부적절한 발언에 대해 정철원 선수와의 인터뷰를 통해 사과했습니다. 정철원 선수는 이순철 위원의 사과를 받아들였으며, 12월 결혼을 앞두고 주례를 부탁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 (야구) 손아섭이 한화 이글스로 트레이드됩니다. 한화는 2026 신인 드래프트 3라운드 지명권과 현금 3억 원을 NC에 내주었습니다. 손아섭은 KBO 통산 최다 안타 기록 보유자로, 한화는 그의 뛰어난 타격 능력과 경험을 통해 야수 뎁스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 (야구) 두산 베어스 김민석이 1루수 자리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주전 경쟁에 합류했습니다. 조성환 감독대행은 김민석의 타격 반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향후 1루수 출전 기회를 부여할 수 있음을 밝혔습니다. 김민석은 29일 경기에서 4타수 2안타 1타점 2득점을 기록하며 1군 생존을 확정했습니다.

■ (해외야구) LA 다저스가 트레이드 마감일을 앞두고 삼각 트레이드를 단행했습니다. 헌터 페두치아를 탬파베이에 보내고, 좌완 세리노프스키, 우완 저베이스, 포수 로트베트를 영입했습니다. 저베이스는 208cm 신장으로 다저스 구단 역사상 가장 큰 선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해외야구) LA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가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서 4이닝 2실점 후 엉덩이 경련으로 자진 강판했습니다. 1회부터 경련 증세를 느꼈고, 무더운 날씨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탈수 증상도 있었으며, 다음 등판은 휴식을 취한 후 결정될 예정입니다.

■ (축구) FC서울 김기동 감독은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3-7로 패했음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의 좋은 경험과 많은 교훈을 얻었다고 밝혔다. 특히, 야말의 활약과 린가드의 적극적인 태도를 칭찬하며, FC서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또한, 선수 기용 및 전술 운용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 (해외축구) 토트넘이 프리시즌 아시아 투어 친선경기에서 아스널을 1-0으로 꺾었습니다. 사르의 멋진 중거리 골이 결승골이 되었으며, 손흥민은 후반전에 교체 투입되어 활약했습니다. 토트넘은 좋은 분위기 속에 한국으로 이동하여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가질 예정입니다.

■ (해외축구) FC 바르셀로나가 FC 서울과의 친선 경기에서 7-3으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발롱도르' 유력 후보인 라민 야말은 멀티 골을 기록하며 맹활약했습니다. 야말은 뛰어난 기량으로 팀 승리를 이끌었고, 서울은 조영욱과 야잔의 득점에도 불구하고 실력 차를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앱 다운로드

지금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App Store

아이폰

Google Play

안드로이드폰

뉴스로 접하는 세상 소식

뉴스를 보면서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알 수 있어요

날마다 푸는 퀴즈
인기 뉴스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뉴스 모아보기
뉴스 퀴즈
핵심만 간추린 뉴스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을 3분만에 보기
보도뉴스&채용정보
날씨 정보
전국 날씨 정보까지 한 번에
🍎 iPhone 앱 다운로드 🤖 Android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