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 앱을 설치 하시면
매일 아침 푸시 알림을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아이폰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25년 8월 11일(월) 간추린 스포츠 뉴스

매일 가장 중요한 핵심만 빠르게!

📰간추린 스포츠 뉴스 - 25년 8월 11일(월)

25년 8월 11일 월요일 간추린 스포츠 뉴스입니다.

■ (관심 많은 뉴스) (해외축구) 정상빈이 세인트루이스 시티 SC 이적 후 두 경기 만에 시즌 첫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내슈빌 SC와의 MLS 홈경기에서 헤딩골을 터뜨려 팀의 3-1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정상빈은 70분 동안 오른쪽 윙포워드로 활약했습니다.

■ (야구) KIA 타이거즈가 2회 초 5점을 먼저 냈지만, 2회 말 8실점하며 NC 다이노스에 12-16으로 패했습니다. 이의리의 투구 난조와 수비 실책이 컸습니다. 2연패에 빠지며 승률 5할로 복귀했고, 순위는 6위로 내려갔습니다. NC는 승차를 0.5경기 차로 좁혔습니다.

■ (야구) KIA 타이거즈의 베테랑 외야수 이창진이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아쉬운 수비 실수를 범했습니다. 타구 판단 미스로 인해 분위기를 내주었고, 결국 팀은 역전패했습니다. 이창진은 타석에서 안타를 기록했지만, 수비에서의 실수가 뼈아픈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 (야구) 2025년 8월 10일, 한화 이글스가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5-4로 승리하며 3연패에서 탈출했습니다. 선발 문동주는 퀄리티스타트 피칭으로 시즌 9승을 거뒀고, 손아섭은 2타점 활약으로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김경문 감독은 선수들의 집중력과 손아섭의 빠른 적응력을 칭찬했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가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5:4로 승리하며 3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 손아섭의 활약과 선발 문동주의 호투가 승리의 원동력이었습니다. 9회 마무리 투수 김서현이 흔들렸지만, 가까스로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한화는 이 승리로 LG와의 승차를 좁혔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의 코디 폰세가 KBO리그 개막 15연승에 도전합니다. 롯데 자이언츠는 폰세의 연승을 막기 위해 알렉 감보아를 선발 투수로 내세울 예정입니다. 폰세는 뛰어난 활약으로 MVP 후보로 거론되며, 감보아 또한 만만치 않은 실력을 갖춰 치열한 승부가 예상됩니다.

■ (야구) SSG 랜더스 최지훈 선수가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맹활약했습니다. 6번 중견수로 출전하여 5타수 4안타(1홈런) 1타점 2득점으로 팀의 10-1 대승을 이끌었습니다. 최지훈은 수비에서도 호수비를 보여주며 '사직의 악마'다운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 우완 투수 엄상백이 부진한 경기 내용으로 2군행을 통보받았습니다. 10일 1군에서 말소되었으며, 올 시즌 세 번째입니다. 김경문 감독은 FA 계약 부담감을 언급하며, MRI 검사를 통해 몸 상태를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해외야구) LA 다저스 블레이크 스넬이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경기에서 5이닝 10탈삼진 무실점 호투를 펼쳤습니다. 부상 복귀 후 두 번째 등판에서 사이영상 수상자다운 면모를 보이며 평균자책점을 2.37로 낮췄습니다. 다저스는 9-0으로 승리하며 스넬은 시즌 2승을 기록했습니다.

■ (해외야구)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수비에서 실점 위기를 막았습니다. 좌익수 엘리엇 라모스는 타구를 놓쳤지만, 이정후가 커버에 성공했습니다. 라모스는 시즌 내내 불안한 수비로 비판받고 있으며, 이정후는 8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 (해외야구) 클레이튼 커쇼가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아버지 게레로와의 대결에 이어 대를 이은 라이벌 관계를 이어갔습니다. 커쇼는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고, 그의 뛰어난 기량과 명예의 전당 입성이 확실시되는 기록들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 (축구) 알 힐랄이 리버풀의 다르윈 누녜스를 영입했습니다. 계약 기간은 3년, 이적료는 약 858억 원으로 추정됩니다. 누녜스 영입으로 알 힐랄은 아시아 최강 스쿼드를 구축, 사우디 리그와 AFC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노릴 것으로 보입니다.

■ (축구) 알 나스르가 스페인 국가대표 센터백 이니고 마르티네스를 자유 계약으로 영입했습니다. 계약 기간은 2026년까지이며, 바르셀로나에서 핵심 선수로 활약한 마르티네스는 FA 자격으로 알 나스르에 합류했습니다. 알 나스르는 호날두, 마네에 이어 펠릭스, 마르티네스까지 영입하며 전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축구) 울산 HD의 신태용 감독이 부임 후 '용맹스러운 호랑이'를 꿈꾸며 재도약을 다짐했습니다. 제주 SK전에서 1-0으로 승리하며 11경기 무승의 늪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는 선수단 관리에 힘쓰며 수평적 리더십을 통해 팀 결속력을 강화하고, 상위권 진입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 (해외축구) 정상빈이 세인트루이스 시티 SC 이적 후 두 경기 만에 시즌 첫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내슈빌 SC와의 MLS 홈경기에서 헤딩골을 터뜨려 팀의 3-1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정상빈은 70분 동안 오른쪽 윙포워드로 활약했습니다.

■ (해외축구) 손흥민이 LA FC 데뷔전에서 전성기 못지않은 폭발적인 스피드를 보여주자 토트넘 팬들이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손흥민은 페널티킥을 유도하는 등 활약하며 팀의 무승부에 기여했습니다. 토트넘 팬들은 그의 부활에 감탄하며, 손흥민의 공백을 느끼고 있습니다.

■ (해외축구) 리버풀 수비수 밀로시 케르케즈가 자신이 생각하는 압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축구 경기에서의 압박감보다, 생계의 어려움이 진짜 압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케르케즈는 리버풀 이적 후 프리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으며, 선수로서의 책임감을 드러냈습니다.

■ (해외축구) 전북현대 포옛 감독이 미국으로 이적한 손흥민을 향해 찬사를 보냈습니다. 손흥민을 토트넘 최고의 선수로 평가하며, 그의 새로운 도전을 기뻐했습니다. 또한, 케인과 비교하며 손흥민의 UEL 우승을 언급하며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 (해외축구) 손흥민의 LAFC 데뷔전에서 팬들은 여전한 그의 기량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을 이적시킨 구단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레비 회장의 결정에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손흥민은 페널티킥을 양보하며 팀의 무승부에 기여했습니다.

■ (해외축구) 토트넘이 손흥민의 대체 자원으로 맨시티의 잭 그릴리시 영입을 추진합니다. 높은 이적료와 주급 부담에도, 부상 선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공격 보강을 계획 중입니다. 클루셉스키가 떠날 경우, 그릴리시 영입에 더욱 힘쓸 것으로 보입니다.

■ (해외축구) 크리스탈 팰리스의 카마다 다이치가 커뮤니티 실드 경기 중 부상을 당했습니다. 지난 시즌 최악의 영입으로 평가받았던 카마다는 이번 시즌에도 좋지 않은 시작을 맞이했습니다. 부상으로 인해 새 시즌 활약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앱 다운로드

지금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App Store

아이폰

Google Play

안드로이드폰

뉴스로 접하는 세상 소식

뉴스를 보면서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알 수 있어요

날마다 푸는 퀴즈
인기 뉴스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뉴스 모아보기
뉴스 퀴즈
핵심만 간추린 뉴스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을 3분만에 보기
보도뉴스&채용정보
날씨 정보
전국 날씨 정보까지 한 번에
🍎 iPhone 앱 다운로드 🤖 Android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