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 앱을 설치 하시면
매일 아침 푸시 알림을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아이폰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25년 8월 26일(화) 간추린 스포츠 뉴스

매일 가장 중요한 핵심만 빠르게!

📰간추린 스포츠 뉴스 - 25년 8월 26일(화)

25년 8월 26일 화요일 간추린 스포츠 뉴스입니다.

■ (관심 많은 뉴스) (해외축구) 손흥민이 LAFC 데뷔 3경기 만에 환상적인 프리킥 골을 터트렸습니다. 이에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프리킥 기회를 제대로 얻지 못한 점에 아쉬움을 표현하며, 해리 케인에게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손흥민의 MLS 데뷔골에 대한 칭찬과 함께 토트넘 시절 프리킥 기회 부족에 대한 아쉬움이 섞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 (야구) LG 트윈스의 새 외국인 투수 앤더스 톨허스트가 KBO 리그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습니다. 3경기 등판하여 3승을 거두며 뛰어난 커맨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스트라이크 존 공략과 상황에 맞는 구종 조절 능력이 돋보입니다. LG는 톨허스트의 활약으로 리그 선두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 와이스가 14승을 거두며 뛰어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이닝 2실점으로 선발승을 기록하며, 1선발급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렴한 연봉에도 불구하고, 팀의 고공 행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팀 동료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 (야구) LG 트윈스는 1997년 이후 28년 만에 4명의 10승 선발 투수 배출을 노립니다. 손주영 선수가 NC전에서 10승에 도전하며, 올 시즌 9승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NC 상대로는 다소 부진했고, 맞상대인 로건 앨런도 강적으로 예상됩니다.

■ (야구) KIA는 좌타 거포 육성에 어려움을 겪어 FA 시장에 의존했지만, 오선우와 김석환에게 기회를 줬습니다. 오선우는 1군에서 가능성을 보였지만, 후반기 부진을 극복해야 합니다. 김석환은 감독의 기대를 받으며 1군 경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들의 성장이 KIA의 미래를 좌우할 것입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의 채은성이 발가락 통증으로 1군에서 말소되었습니다. 최근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던 채은성의 이탈로 팀의 공격력 손실이 예상됩니다. 문동주는 복귀를 앞두고 있으며, 리베라토는 복귀 예정입니다. 한화는 LG와의 격차를 줄여 한국시리즈 직행을 노리고 있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의 채은성이 부상으로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좌측 발가락 통증으로 인해 휴식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채은성은 팀의 핵심 타자로서, 그의 이탈은 팀 전력에 큰 악재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 (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외국인 투수 빈스 벨라스케즈 영입이 실패로 돌아가면서 구단의 책임론이 불거졌습니다. 부진한 성적과 더불어 추천 및 결정 과정의 안일함이 문제로 지적되며, 투명한 설명과 책임 있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 (해외야구) 야마모토 요시노부(LA 다저스)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되어 팀을 지구 공동 1위로 이끌었습니다. 11승 8패, 평균자책점 2.90을 기록하며, 중요한 순간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야마모토는 집중력을 강조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 (해외야구) 케이드 포비치 선수의 아내 SNS에 원색적인 비난 메시지가 쏟아져 논란이 일었습니다. 경기 부진에 대한 비판을 넘어 가족을 위협하는 수준에 이르자, 포비치는 자제를 촉구했습니다. 선수와 가족이 SNS상 위협에 노출되는 사례가 증가하며, 스포츠 베팅과 연관된 극성 팬들의 공격이 문제로 지적됩니다. 메이저리그, KBO리그 모두 SNS 관련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해외야구) 이정후가 밀워키 브루어스 원정 경기에서 4타수 1안타 1볼넷으로 멀티출루에 성공했습니다. 홀드 1위 투수와 세이브 2위 투수를 상대로 안타와 볼넷을 기록하며, 수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활약에 힘입어 밀워키를 꺾고 위닝시리즈를 달성했습니다.

■ (해외야구) 오타니 쇼헤이가 샌디에이고 팬에게 하이파이브를 하는 예상 밖의 행동을 보였습니다. 이는 경기 내내 야유를 퍼붓는 팬에게 홈런으로 응수한 후, 하이파이브를 제안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다저스 동료들과 감독은 오타니의 인간적인 면모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 (축구) 축구 국가대표팀은 9월 미국 원정 평가전을 앞두고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멕시코와 경기를 치르며, 손흥민은 공격수로 분류되었습니다. 홍명보 감독은 옌스 카스트로프와 정상빈을 새롭게 발탁했으며, 주장직 변화 가능성도 언급했습니다.

■ (축구) 홍명보 감독이 9월 미국 원정 A매치 2연전에 출전할 선수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카스트로프가 대표팀에 합류하여 주목받았으며, 손흥민, 김민재 등 주축 선수들도 포함되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2026 월드컵을 대비하여 전력을 점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해외축구) 손흥민이 LAFC 데뷔 3경기 만에 환상적인 프리킥 골을 터트렸습니다. 이에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프리킥 기회를 제대로 얻지 못한 점에 아쉬움을 표현하며, 해리 케인에게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손흥민의 MLS 데뷔골에 대한 칭찬과 함께 토트넘 시절 프리킥 기회 부족에 대한 아쉬움이 섞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 (해외축구) 손흥민이 MLS 데뷔 3경기 만에 환상적인 프리킥 골을 성공시키자, 토트넘 팬들은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제대로 프리킥 기회를 얻지 못한 점을 지적하며, 그를 더 적극적으로 활용하지 않은 것에 대한 후회를 드러냈습니다. 손흥민은 LAFC에서 주전으로 활약하며 자신의 잠재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습니다.

■ (해외축구) 손흥민이 MLS LAFC 이적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니폼 판매량이 메시의 기록을 넘어섰고, MLS 역사상 최고 이적료를 기록했습니다. 외신은 손흥민의 MLS 데뷔골과 미국 축구 부흥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며, FIFA 월드컵 홍보대사 역할도 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 (해외축구) 토트넘이 아스톤 빌라의 모건 로저스 영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핵심 자원인 로저스에 대해 빌라는 높은 이적료를 책정했지만, 토트넘은 이를 감당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은 창의적인 미드필더 영입을 원하며, 레비 회장은 이적료를 낮춰 영입을 시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해외축구) 토트넘의 이브 비수마가 갈라타사라이 이적을 앞두고 있습니다. 비수마는 잦은 지각과 저조한 경기력으로 매각 명단에 올랐고, 갈라타사라이 이적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이적에 눈물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 (해외축구) 손흥민이 LAFC 데뷔전에서 프리킥 골을 성공시키자, 토트넘 팬들은 케인이 아닌 손흥민이 프리킥을 차야 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손흥민은 2021-22시즌 왓포드전 이후 프리킥 득점이 없어 더욱 주목받았으며, A매치 최다 프리킥 득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배구) 김연경 선수가 은퇴 후 '신인감독 김연경'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생 배구단을 이끌며 감독 데뷔전을 치릅니다. 프로 방출 선수, 실업팀 선수, 은퇴 선수 등을 지도하며 8구단 창단을 목표로 합니다. 여자 배구의 위기 속,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앱 다운로드

지금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App Store

아이폰

Google Play

안드로이드폰

뉴스로 접하는 세상 소식

뉴스를 보면서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알 수 있어요

날마다 푸는 퀴즈
인기 뉴스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뉴스 모아보기
뉴스 퀴즈
핵심만 간추린 뉴스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을 3분만에 보기
보도뉴스&채용정보
날씨 정보
전국 날씨 정보까지 한 번에
🍎 iPhone 앱 다운로드 🤖 Android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