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심 많은 뉴스) (야구) 삼성 라이온즈 에이스 출신 뷰캐넌이 대만 프로야구에서 탬퍼링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푸방 가디언스 소속으로 시즌을 마친 후, 다른 팀과의 협상 시도가 규정 위반으로 논란이 된 것입니다. CPBL은 조사 후 벌금 부과 또는 선수 입단 금지 등의 징계를 고려 중입니다. 뷰캐넌은 한국 복귀를 희망했지만, 상황이 어려워졌습니다.
■ (야구) 삼성 라이온즈 에이스 출신 뷰캐넌이 대만 프로야구에서 탬퍼링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푸방 가디언스 소속으로 시즌을 마친 후, 다른 팀과의 협상 시도가 규정 위반으로 논란이 된 것입니다. CPBL은 조사 후 벌금 부과 또는 선수 입단 금지 등의 징계를 고려 중입니다. 뷰캐넌은 한국 복귀를 희망했지만, 상황이 어려워졌습니다.
■ (야구) KT는 재계약을 통해 한승혁에게 3억원 연봉을 안겼습니다. 한화에서 방출된 한승혁은 KT 이적 후 연봉 대폭 인상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안현민은 구단 역대 최고 인상률을 기록했으며, 오원석과 소형준, 이상동, 원상현 등도 연봉이 상승했습니다.
■ (야구) 김기태 전 KIA 타이거즈 감독이 한화 이글스 퓨처스 타격 총괄 코치로 합류했습니다. 2026시즌을 대비해 퓨처스팀은 이대진 감독 체제로 변화를 꾀하며 코치진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정우람 코치는 투수코치로, 곽정철 코치는 불펜코치로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 (야구) KIA 타이거즈가 김호령과 오선우에게 파격적인 연봉 인상을 결정했습니다. 김호령은 212.5%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