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심 많은 뉴스) (야구) 전직 프로야구선수 A씨가 태국에서 마약 밀수 조직 총책으로 활동하다 구속 기소되었습니다. A씨는 케타민 1.9kg 밀수를 지시하고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습니다. 검찰은 텔레그램 IP 추적, 가상화폐 분석 등 과학 수사 기법을 동원하여 범행을 밝혀냈습니다.
■ (야구) 전직 프로야구선수 A씨가 태국에서 마약 밀수 조직 총책으로 활동하다 구속 기소되었습니다. A씨는 케타민 1.9kg 밀수를 지시하고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습니다. 검찰은 텔레그램 IP 추적, 가상화폐 분석 등 과학 수사 기법을 동원하여 범행을 밝혀냈습니다.
■ (야구) KBO 리그 최다 안타 기록 보유자 손아섭의 FA 시장 잔류 여부가 불투명합니다. 한화는 손아섭에게 2차 제안을 했지만, 아직 그의 답변은 없는 상황입니다. 손아섭은 2023시즌 타격왕을 차지했지만, 내년 시즌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며, 경쟁과 은퇴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 김서현은 2025시즌 마무리 투수로 활약했지만, 후반기 부진과 멘탈 문제로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2026시즌을 위해 체력 강화에 집중하며 스프링캠프에서 훈련 중입니다. 그는 2026시즌 든든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야구) FA 손아섭 선수가 한화의 최종 제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년 계약과 연봉 삭감이 예상되며,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