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심 많은 뉴스) (동계올림픽) 중국 선수 스케이트 날에 목을 베이는 사고를 겪었던 호주 쇼트트랙 선수 브렌던 코리가 기적적으로 회복해 두 번째 올림픽 출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심각한 부상 이후 재활을 거쳐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메달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 (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대만 스프링캠프에서 청백전을 치렀습니다. 일본인 투수 쿄야마가 첫 선을 보였고, 박진과 박찬형의 좋은 활약이 있었습니다. 2-2 무승부로 경기가 종료되었으며, 이호준과 같은 선수들의 수비도 돋보였습니다.
■ (야구) 부상으로 WBC 대표팀에서 낙마한 최재훈을 대신하여 NC 다이노스의 포수 김형준이 대체 선수로 발탁되었습니다. 김형준은 "기쁘고 영광"이라며 WBC 출전에 대한 각오를 다졌습니다. 그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주전 포수로 활약하며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2024, 2025 시즌 NC 주전 포수로 활약했습니다.
■ (축구) 재일교포 축구선수 리 타다나리(이충성)가 탐피네스 로버스 구단의 부사장 겸 스포츠 디렉터로 취임했습니다. 그는 동남아의 신트트라위던을 목표로, 싱가포르 구단을 젊은 선수들의 발판으로 삼아 세계 무대 진출을 돕고 싶어합니다. 현재 구단 운영을 책임지며, 일본 선수들의 잠재력 발휘를 돕고자 합니다.
■ (축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파업을 마무리하고 주말 리그 경기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호날두는 구단 운영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