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동해를 고소하겠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공개했습니다. 김희철은 동해가 헛소리를 했다며, 과거 굴욕 사진 공개에 대한 보복으로 보이는 유쾌한 상황을 연출했습니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끈끈한 케미를 보여주며, 슈퍼주니어는 8월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 최시훈은 과거 유흥업소 루머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했습니다. 당시 지하주차장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고, 끊었던 담배를 다시 피울 정도로 괴로워했습니다. 에일리는 남편을 향한 루머에 안타까워하며, 최시훈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권나라가 양세찬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지만, 두 사람의 기억이 엇갈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권나라는 조세호와 식사 자리에서 양세찬을 만난 적이 없다고 했고, 양세찬 역시 권나라와 식사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오해로 인한 해프닝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 8월 연예계 소식입니다. 김종국은 결혼을 발표했고, 빌 게이츠가 '유퀴즈'에 출연했습니다. 한편, 홍장원은 두 번째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 '아는 형님'에서 이상민이 장희진과의 과거 데이트 관련 해명에 나섰습니다. 장희진이 이상민을 츤데레 스타일이라 칭하며, 과거 미팅 후 바로 결혼한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이상민은 캐나다 미팅과 결혼 시기를 설명하며 억울함을 호소했고, 장희진은 사담을 나눈 적 없다고 밝혔습니다.
■ 가수 강원래가 강릉에서 안동으로 이동 중 차량 고장 사고를 겪었습니다. 부품 부족으로 수리가 지연되었지만, 지인들의 도움으로 수리 후 무사히 귀가했습니다. 아내 김송은 다행이라며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배우 박준규가 두 아들의 근황을 '아는 형님'에서 전했습니다. 배우로 활동 중인 아들들이 겪는 어려움을 언급하며, 아버지로서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 박준규는 아들들에게 긍정적인 조언을 해주며 응원했습니다.
■ 오은영 박사가 7남매 육아를 셋째에게 떠넘긴 부모에게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부모는 아이들을 노동력으로 사용하며, 셋째는 독박 육아로 힘들어했습니다. 오 박사는 부모의 부모력 제로 상태와 무책임한 태도를 지적하며, 낳기만 하면 부모냐며 강하게 질책했습니다.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줘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헬로비너스 출신 권나라가 양세찬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쿠팡플레이 예능 '직장인들2'에서 권나라는 열애설에 대한 곤란함을 토로하며, 조세호와의 식사 자리에서 양세찬을 만난 적 없다고 밝혔습니다. 양세찬 또한 열애설을 부인하며, 오해를 풀어 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 가수 린과 이수가 결혼 11년 만에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습니다. 원만한 합의로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으며, 서로의 음악 활동을 존중하며 응원할 예정입니다. 소속사 활동과 연말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 가수 박서진의 150평 대저택 이사 첫날, 가족 간 갈등이 벌어졌습니다. 에어컨 문제로 부모님 간 언쟁이 시작되었고, 식사 자리에서도 불화가 이어졌습니다. 이후 엄마의 가출까지 이어지며 위기를 맞이했습니다. 새 집에서의 첫 출발을 기념해 가훈을 정하고, 은지원의 가훈 공개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 방송인 염경환이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폭풍 성장한 아들 은율 군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은율 군은 카투사 지원을 앞두고 있으며, 웹툰 작가를 지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염경환은 둘째 아들이 과거 코미디언이었던 자신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 가수 린과 이수가 결혼 11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소속사는 원만한 합의로 이뤄졌으며, 음악적 동료 관계는 유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린은 SNS를 통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멤버 동해에게 고소장 사진을 공개하며 유쾌한 장난을 이어갔습니다. 김희철은 동해의 헛소리에 대한 반응으로 고소장을 올렸고, 과거에도 동해에게 경고한 바 있습니다. 슈퍼주니어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투어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놀라운 토요일'에서 키가 음악방송 1위 소식을 접하고 오열했습니다. 촬영 중 휴대폰으로 1위 소식을 확인한 키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멤버들은 함께 기뻐하며 축하했습니다. 키의 눈물겨운 수상 소감은 9월 13일 방송될 예정입니다.
■ 배우 장희진이 '아는 형님'에서 서장훈과의 핑크빛 기류를 언급했습니다. 과거 '미운 우리 새끼' 출연 당시 이상형으로 서장훈을 지목했던 장희진은, 신동엽의 연결 시도에도 서장훈이 선을 그었다며 서운함을 드러냈습니다. 이상민은 서장훈의 평소와 다른 태도에 마음이 있는 것 같다고 추측했습니다.
■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하차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팜유 여행 중 눈물 흘린 모습 때문에 엄마도 오해했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전까지 출연할 수 있다고 말하며, 하차설을 일축했습니다.
■ 가수 원혁의 아내 이수민이 출산 후 체중 증가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결혼 후 35kg 증가, 현재 68kg이며, 최종 목표는 49~51kg입니다. 7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 2주 만에 4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3개월 동안 15kg을 추가 감량할 계획입니다.
■ 윤계상은 김요한의 불법 약물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자신의 병을 밝히며 진실을 드러냈습니다. 윤계상은 윤성준을 위해 헌신하고, 그의 부상과 어머니와의 갈등을 중재하려 노력했습니다. 결국, 윤성준은 약물 복용 혐의로, 윤계상은 약물 소유 혐의로 갈등을 겪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