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종국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결혼 발표 전 결혼 티를 냈다고 밝혔습니다. 신혼집 의혹에 두루뭉술하게 해명하고, 결혼 관련 질문에 변화를 보이는 등 결혼 사실이 들킬까 봐 조심했습니다. 김종국은 소문들에 대해 부인하며, 비연예인 아내를 배려해 목격담이 없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가수 김종국이 결혼 준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결혼 발표에 대한 지인들의 반응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유재석은 놀라움을, 서장훈은 눈치를 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종국은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결혼 준비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 개그맨 장동민이 원터치 라벨 제거 기술을 개발하여 세계 9개국에 특허를 등록했습니다. 그는 이 기술로 음료수 라벨이 쉽게 분리되는 것을 선보였습니다. 특허 등록 과정과 비용에 대해서도 설명하며, 양세형 등 동료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 코미디언 미자가 AI 기술로 제작한 충격적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미자 가족이 경찰에 연행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누리꾼들은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미자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가족 일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 양재웅 원장의 병원 환자 사망 사건 관련, 엄벌을 촉구하는 서명 운동에 1만 명 이상이 참여했습니다. 유족은 의료 과실을 주장하며 CCTV 영상을 증거로 제출했고, 경찰은 의료법 위반 혐의로 기소 의견을 검찰에 넘길 예정입니다. 하니와의 결혼은 잠정 연기되었습니다.
■ 배우 박영규가 '살림남' 출연 후 25세 연하 아내가 악플로 상처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아내에게 댓글에 신경 쓰지 말라고 위로하며, 김종국에게 여자에게 칭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습니다.
■ 마약 파문으로 물의를 빚었던 박유천이 일본에서 근황을 전했습니다. SNS를 통해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며 일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수척해진 모습과 긍정적인 메시지가 공존하며, 팬들의 걱정과 응원이 쏟아졌습니다. 그는 최근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다큐멘터리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 배우 송일국이 판사 아내와 2년 반째 주말 부부 생활을 하며 그리움을 표현했습니다. 세 아이를 홀로 키우며 학원 라이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내의 빈자리를 느끼며 교육 문제에 대한 고충도 토로했습니다.
■ 박영규가 '옥문아'에 출연해 25세 연하 아내와 '살림하는 남자들'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네 번째 이혼을 막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고, 아내가 악플로 상처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김종국에게는 결혼 생활 조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가수 허공이 음주운전으로 또다시 적발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면허 취소 수준의 혈중알코올농도로 확인되었습니다. 소속사는 모든 활동 중단을 발표하며 자숙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안무가 모니카가 반려견들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전 남자친구에게 양육권을 넘겼던 반려견 사만다를 3년 만에 재회하며 느낀 감정을 이야기하고, 양육권 관련 조언을 전했습니다. 또한, 시댁에 맡긴 다른 반려견들의 상황과 애견 육아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밝혔습니다.
■ 최시원이 트럼프 측근 찰리 커크 사망을 추모하는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했습니다. 찰리 커크는 보수 성향 평론가로, 최시원은 기독교 관련 게시물을 공유하며 추모했습니다. 이후 논란이 되자 해당 게시물은 삭제되었습니다.
■ EBS '이웃집 백만장자'에 장예원이 합류하여 서장훈과 호흡을 맞춥니다. 장예원은 섭외 제안에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정했으며, 프로그램의 매력을 '현실판 자기계발서'로 표현했습니다. 그녀는 진정성 있는 대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삶의 지혜를 전달하고자 하며, 17일 첫 방송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방송인 박지윤이 스위치온 다이어트 후 최저 몸무게를 기록했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며, 목표 체중 달성을 위해 다이어트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지윤은 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 가수 허공이 2년 전 음주운전 사실이 마치 최근 일처럼 보도되어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오보임을 밝히고, 행사 취소 등 피해를 입었다고 전했습니다. 허공은 과거 음주운전에 대해 반성하며 자숙 중이었으나, 사실과 다른 보도로 인해 비난받고 있습니다.
■ 배우 박영규가 '옥문아'에서 '순풍 산부인과'의 인기를 회상하며 김성은(미달이)의 특별했던 아역 시절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야간 촬영에도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고, 당시 어린 나이에도 3억 원의 현찰과 32평 아파트를 소유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 김종국이 '짐종국' 채널에서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상대는 일반인이며, 급하게 결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직원들은 놀라워하며 축하했고, 김종국은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 방송인 최동석이 뉴스 콘텐츠 제작을 시작하며 본업에 복귀했습니다. 해외 뉴스를 간략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과거 KBS 아나운서로서의 경험을 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이혼 후 청력 질환을 겪었지만,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활동을 재개하며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종국이 결혼과 관련된 소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헬스클럽 만남, 20살 이상 나이 차이, CEO설 등은 모두 가짜 뉴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와이프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