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송이 이란성 쌍둥이 김재현 씨와 함께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여 출생의 비밀을 고백했습니다. 김송은 이란성 쌍둥이 누나이며, 외모로 인해 혼혈 의심을 받아왔고, 작년에 할머니 제사를 통해 러시아 피가 섞인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김송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여 이란성 쌍둥이임을 밝혔습니다. 동생 김재현 씨는 해외 생활 후 시니어 모델로 활동 중이며, 외모와 문신으로 인한 어려움을 털어놓았습니다. 김송은 혼혈 의혹에 대해 러시아 피가 섞인 사실을 작년에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 '조선의 사랑꾼'에서 김병만과 아내의 첫 데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신현준은 김병만의 재혼에 축의금 1억 6천만 원을 약속하며, 아내와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밝혔습니다. 김병만은 신현준에게 프러포즈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고, 신현준은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 드라마 '우리영화'가 '16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시청률 부진에도 불구하고 작품성을 인정받아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영화감독과 배우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이 드라마는 깊이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 드류 배리모어가 토크쇼에서 자신의 맨발을 진행자들에게 들이밀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위생 관념에 대한 논쟁 중 발 냄새를 맡고, 매일 발을 씻지 않는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에 관객들은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 가수 신지와 문원 커플이 네티즌 설문조사에서 '공개 연애가 실이 많은 스타' 1위로 꼽혔습니다. 7살 연하 문원과의 공개 열애 후 문원의 발언과 사생활 관련 의혹으로 논란이 일었기 때문입니다. 코요태 소속사는 문원의 반성 입장과 해명 내용을 밝혔습니다.
■ 아나운서 한석준이 건강 회복 후 딸과 함께 산책하는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지난달 응급실에 실려갔던 아찔한 상황을 회상하며, 건강 관리를 다짐했습니다. 팬들의 걱정에 "잘 회복 중"이라고 답하며 안부를 전했습니다.
■ 신애가 12일 노브레인 이성우의 비공개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16년 전 자신의 결혼식 축가를 불러준 노브레인과의 의리를 지키며,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습니다. 이성우는 비연예인 영어 강사와 결혼하며, 신애는 축복과 함께 감회를 드러냈습니다.
■ 랄랄이 자신의 ADHD 증상을 공개하며 딸에게 유전될까 봐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남편과의 대화에서 ADHD로 인한 불편함을 언급하고, 딸의 유전 가능성을 우려하며 건강 관리에 힘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 록밴드 노브레인의 이성우가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습니다. 그는 SNS를 통해 결혼 소감을 전하며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임영웅은 그의 결혼을 축하하며 훈훈한 후일담을 전했습니다. 이성우는 1996년 노브레인을 결성하여 활동 중이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으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 가수 송가인이 무명 시절 살았던 사당동 자취방을 방문했습니다. 집주인 할머니와의 훈훈한 재회를 통해 어려웠던 시절을 회상하며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월세를 밀려도 기다려 주셨던 할머니의 따뜻한 배려에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 '전참시'에서 최홍만이 제주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며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썸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귤 농장 아르바이트를 하며 일당백 활약을 펼쳤습니다. 매니저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며, 2049 시청률 1위를 기록했습니다.
■ 배우 김수현 관련 논란 속, 故 김새론 유족의 주장이 사실과 다를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김수현의 촬영 스케줄표에 따르면, 故 김새론이 익명의 남성과 문자를 주고받은 시기에 김수현은 촬영 중이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김수현 측은 교제 시기를 두고 해명과 반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배우 정웅인이 매니저에게 전 재산을 사기 당했던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영화 '써클' 촬영 당시, 매니저의 사기로 인해 빚더미에 앉았고, 심지어 집에 압류 딱지가 붙기도 했습니다. 결국 사채업자에게 무릎 꿇고 빚을 탕감받았던 경험도 털어놓았습니다.
■ 지수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짧은 원피스, 밀착 의상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신비로운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제인과의 신곡 'EYES CLOSED'는 공개 이틀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600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가수 송가인이 폭우 속 진흙탕 무대에서 맨발 투혼을 펼쳤습니다. 팬들을 위해 구두를 벗고 슬리퍼를 신은 채 열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였으며, 팬들과 떡과 사과를 나누며 훈훈한 팬미팅을 가졌습니다. 데뷔 13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 배우 정웅인이 전 재산을 사기당하고 사채업자에게 무릎 꿇었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암 투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에 대한 안타까운 기억과 데뷔 후 겪었던 어려움, 장항준 감독과의 인연을 이야기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 배우 정웅인이 과거 매니저의 사기로 전 재산을 잃고, 사채업자에게 무릎 꿇었던 힘겨운 시기를 고백했습니다. '세 친구' 하차 이유와 '써클' 촬영 중 겪었던 고통스러운 상황을 이야기하며, 당시의 절박했던 심정을 털어놓았습니다.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긍정적으로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 근육긴장 이상증을 겪었던 이봉주가 기안84와 함께 달리던 중 허리 통증을 느꼈습니다. 이봉주는 5km 완주에 성공했지만, 아직 100% 회복되지 않아 조심스럽게 운동한다고 밝혔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