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은영 박사가 '불후의 명곡'에서 머쉬베놈의 무대를 보고 스트레스 해소를 언급했습니다. 다이어트 이유로 스트레스를 꼽으며,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안마, 마스크팩, 치킨 섭취를 밝혔습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다이어트 성공을 알리며, 과일 섭취량 조절을 비법으로 전했습니다.
■ 영화감독 김창민이 뇌출혈로 40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고인은 뇌사 판정 후 장기기증을 통해 4명에게 새 생명을 나누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용의자' 소품팀으로 시작해 '그 누구의 딸', '구의역 3번 출구' 등을 연출했으며, 다수의 작품에서 작화팀으로 참여했습니다.
■ 차인표·신애라 부부의 장남 차정민이 오는 29일 서울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부는 대기업 퇴임 임원의 딸이며, 두 사람은 어릴 적 친구로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차정민은 과거 '슈퍼스타K'에 출연하며 연예계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 마약 혐의로 물의를 빚고 연예계에서 퇴출된 박유천이 일본에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일본에서 사진집 발간 소식을 알리며 화보 촬영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징역형을 선고받고 은퇴 번복 후 일본에서 활동하며, 드라마 출연도 앞두고 있습니다.
■ 가수 전유진이 드레스를 입고 앉을 수 없는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풍성한 드레스 때문에 서서 음료를 마시는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청순한 미모와 드레스의 조화가 돋보이며, 별사랑 등 동료들도 응원했습니다.
■ 심형탁의 아들 하루가 생애 첫 담력 훈련에 도전했습니다. 거대한 벽을 무너뜨리는 용감한 모습과, '바가지 머리'로 변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심형탁은 아들의 새로운 모습에 기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 가수 박유천이 일본 근황을 공개하며 달라진 외모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오키나와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고, 일본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의 엇갈린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는 마약 혐의로 국내 활동을 중단했으나, 최근 일본에서 앨범을 발표하며 복귀했습니다.
■ '태풍상사'에서 오미선은 이준호의 키스를 거부하고 이창훈의 뇌물 증거 사진마저 잃었습니다. 고마진을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던 중, 오미선은 재판에서 결정적인 증거를 확보하려 노력합니다. 결국, 강태풍은 필름으로 고마진의 혐의를 벗기려 하지만, 결과는 미지수입니다.
■ 곽튜브가 신혼여행 중 결혼반지를 분실하는 해프닝을 겪었습니다. 스페인, 프랑스 여행 중 기차에서 반지가 없음을 인지하고 당황했지만, 다행히 숙소에 보관되어 있어 국제 택배로 되찾았습니다. 곽튜브는 아내와 함께 여행 중, 잊을 수 없는 에피소드를 만들었습니다.
■ 배우 신세경이 파리에서 40일 동안 머물며 촬영한 일상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에펠탑, 센강 등 파리의 풍경을 즐기고, 친구들과의 만남을 갖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신세경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파리 여행 기록을 공유했습니다.
■ 김창민 감독이 뇌출혈로 투병하다 4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유족들은 고인의 장기기증을 통해 새 생명을 살리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는 '구의역 3번 출구' 등을 연출했으며, 2016년 경찰 인권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 '우주메리미'에서 최우식은 김영민의 악행을 알게 됩니다. 김영민은 최우식 부모님을 죽이고, 고필년을 해하려 했습니다. 결국 김영민은 오민정을 버리고, 휴대전화를 빼앗아 증거를 인멸했습니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최우식은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 배우 차인표와 신애라의 장남 차정민이 29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합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두 사람은 어릴 적 친구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차정민은 과거 음악 활동을 펼쳤으며, 부모는 아들의 음악 활동을 응원했습니다.
■ 아이브 장원영이 소셜미디어에 사진을 게재하며 무결점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버건디 언밸런스 원피스와 튜브톱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늘씬한 비율을 뽐냈습니다. 장원영은 솔로곡 '8' 무대에서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한 이이경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스케줄로 인해 하차하게 되었으며, 유재석은 이이경의 왕성한 활동을 응원하며 작별 인사를 대신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사모'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다양한 출연자들이 함께 했습니다.
■ '각집부부'에 김민재-최유라 부부, 장준환-문소리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최유라는 호캉스와 제주 데이트를 즐기며 해방 데이를 보냈습니다. 김민재는 장준환-문소리 부부의 집 마당을 가꾸는 등 다채로운 일상을 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네 사람은 부부 동반 만남을 가지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배우 손예진이 주말을 맞아 아들을 위해 직접 김밥을 만들며 행복한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손예진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김밥 재료와 식판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습니다.
■ 허성태가 '놀면 뭐하니?'에서 과거 예능 출연료를 받지 못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정준하와 함께 출연했지만 출연료를 받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팬카페 회원 수가 증가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도 있었습니다.
■ 에이핑크가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가족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멤버들은 단체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거나, 코믹한 선글라스를 쓰고 팀워크를 과시했습니다. 2011년 데뷔 후 여러 멤버 변동이 있었지만,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성시경이 자신의 유튜브 콘텐츠 '먹을 텐데'를 사칭한 사기 피해자를 돕기 위해 사비를 들여 피해 금액을 보상했습니다. 해당 피해자는 '먹을 텐데' 촬영 식당 업주로, 성시경은 금전적 피해를 입은 업주에게 직접 연락해 위로를 전했습니다. 최근에는 매니저의 횡령으로 금전적 피해를 입기도 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