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차인표·신애라 부부가 장남 차정민의 결혼식에서 혼주로 나서 하객을 맞이했습니다. 신애라는 단아한 혼주 한복, 차인표는 깔끔한 블랙 슈트를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차정민은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으며, 현재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활동합니다.
■ 배우 차인표·신애라 부부의 장남 차정민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서울에서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예비 신부는 대기업 임원의 딸입니다. 두 사람은 오랜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부부가 되었습니다.
■ 김혜수는 홍콩 MAMA 어워즈에서 화재 참사 희생자들을 위로했습니다. 검은색 슈트를 입고 등장해 유창한 영어로 오프닝을 진행하며, 슬픔을 나누고 연대하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특히 '서포트 홍콩' 슬로건을 강조하며, 치유와 위로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비벌리 힐스 90210' 배우 셰넌 도허티 유족 측이 전 남편 커트 이스와리엔코를 상대로 이혼 합의 불이행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유족 측은 주택 매각, 개인 소지품 반환, 항공기 지분 지급 등 여러 합의 사항이 지켜지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현재 유족 측은 이스와리엔코의 합의 이행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김혜수와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2025 마마 어워즈' 2부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김혜수는 오프닝에서 '흥'을 강조하며 축제의 의미를 전달했고, 홍콩 화재 참사 희생자들을 위로했습니다. 필릭스와 함께 슬로건을 외치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 원로 배우 故 이문수가 향년 76세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폐암으로 투병했으며, 故 이순재의 별세 소식 이후 연이어 비보가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합니다. 두 배우는 함께 작품 활동을 하며 인연을 맺어 더욱 슬픔을 자아냅니다.
■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가 MBN '김주하의 데이앤나잇'에 출연하여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싱어게인' MC를 보며 느낀 점, 과거 예능 출연의 어려움, 결혼 후 삶에 대한 만족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특히,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딸바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 배우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이 아들 담호의 종이접기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담호는 종이접기 유아 1급을 마스터하여 종이접기영재 급수증을 받았습니다. 서수연은 담호의 작품을 공개하며, 어린이 3급을 응원했습니다.
■ 이지혜가 인중 축소 수술 후 더욱 어려진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짧아진 인중으로 인해 자연스러운 미소를 선보였고, 팬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지혜는 자신의 콤플렉스였던 인중 길이를 수술로 개선했다고 밝혔습니다.
■ 가수 박서진이 아버지의 연명 치료 거부 선언에 폭발하며, 그 이유가 형들의 투병 과정과 관련된 아버지의 후회 때문임을 밝혔다. 박서진은 아버지의 건강을 걱정하며, 연명 치료에 대한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며 눈물을 보였다.
■ 배우 전원주가 보톡스 시술 후 달라진 근황을 공개하며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유튜브 활동에 대한 소감과 함께, 시술 효과에 만족하며 주변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구독자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댓글에 감동하며 건강을 챙기겠다는 의지를 다졌습니다.
■ 이준호가 '태풍상사' 사장 자리에서 퇴사 후 부친의 차용증을 찾았습니다. 그는 배송중 부친의 회사와 계약을 맺었지만, 표현준의 계략으로 부도 위기에 놓입니다. 강태풍은 표현준과 외국인 마크의 계약을 의심하며, 잠입 작전을 통해 아버지의 명패에 숨겨진 차용증을 발견합니다.
■ 배우 진세연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흑발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청순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뽐냈습니다.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얼굴선을 강조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진세연은 내년 KBS2 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로 복귀할 예정입니다.
■ 이병헌이 2살 딸 서이와 함께하는 육아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딸과 강아지 생일파티를 구경하고 그네를 타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옹알이를 하는 딸과 소통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도 했습니다.
■ '놀면 뭐하니?'에서 멤버들이 이순신 장군 특별전을 방문했습니다. 허경환이 전시 관련 질문을 하자 유재석이 지루하다며 지적했습니다. 허경환은 이에 발끈했지만, 유재석은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비판했습니다.
■ 배우 이하늬가 KBS2TV '아침마당'에서 둘째 출산 당시의 벅찬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그는 출산의 경이로움을 느끼며 고통을 즐기려 했다고 밝혔습니다. 셋째 계획은 없다고 말하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 정석원이 백지영 채널 영상에서 딸의 패딩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딸에게 패딩 브랜드를 묻고, 테이프를 붙여 훔쳐가지 못하게 해야 한다며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냈습니다. 아내 백지영이 사준 패딩임을 알고는 "엄마 돈 많다"며 부러워했습니다.
■ 이시영 배우가 둘째 출산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했습니다. 하혈로 인해 응급 수술을 받고 1.9kg 미숙아를 출산했습니다. 3주간의 병원 생활과 899만 원의 병원비를 언급하며, 전치태반은 보험 가입이 어렵다는 사실도 전했습니다.
■ 지드래곤이 '2025 마마 어워즈'에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홍콩 아파트 화재 피해 복구를 위해 100만 홍콩달러를 기부하며, 슬픔을 겪는 시민들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했습니다.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을 다짐했습니다.
■ 이지혜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습니다. 한 달 금주 후 1kg 감량했지만, 다시 와인이 당긴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인중 축소술을 받았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