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연진 논란으로 '놀라운 토요일'의 시청률이 하락하고 여론도 악화되었습니다. 핵심 멤버들의 부재와 프로그램의 신뢰도 하락으로 폐지설까지 제기되며, 제작진은 멤버 교체 등 다양한 방안을 고심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존폐의 기로에 놓인 '놀토'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 2025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 박하선, 하영, 한지은 등 여배우들이 과감한 드레스 자태로 레드카펫을 빛냈습니다. 각기 다른 매력의 노출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려한 시상식의 열기를 더했습니다.
■ 동방신기 출신 박유천의 근황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본에서 사진집 사인회를 열었으며, 이전보다 수척해진 모습이었습니다. 그는 과거 성추문,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형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기안84가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예능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나 혼자 산다' 관련 논란을 언급하며 제작진에게 감사함을 표했습니다. '태계일주4'와 '극한84'에도 감사를 전하며, 대상 수상 가능성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 법원이 박나래 전 매니저 측의 부동산 가압류 신청을 받아들였습니다. 이는 박나래의 갑질 의혹과 관련된 것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