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지우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남편 레이먼킴과의 불륜설에 얽힌 황당한 오해를 언급했습니다. 레이먼킴과 김조한의 외모가 비슷하여 김조한과의 관계에 대한 소문이 돌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는 남편과 김조한이 함께 유튜브 콘텐츠를 찍는 모습을 보며 웃음을 지었습니다.
■ 트로트 가수 숙행이 사생활 논란으로 출연 프로그램 '입만 살았네'에서 하차했습니다. 프로그램 측은 과거 출연분 재방송도 편성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숙행은 자필 사과문을 통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하며, 법적 절차를 통해 사실관계를 밝히겠다고 밝혔습니다.
■ 2025 MBC 연기대상이 개최됩니다.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시상자 라인업과 자우림의 축하 무대가 펼쳐집니다. 또한, 대상 및 베스트 커플상 주인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레드카펫 생중계로 본방송의 기대감을 더할 예정입니다.
■ 배우 김성령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생리 끝났다'고 발언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석류 칵테일을 마시며 여성 호르몬 관련 대화를 나누던 중, 자신의 나이를 언급하며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하지원, 장영란 등 출연진은 유쾌하게 반응했습니다.
■ 김동완이 유재석의 긍정적 리더십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예능 촬영 일화를 통해 유재석의 헌신적인 태도와 주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