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은비가 학교 폭력으로 고막이 파열되는 등 학창 시절의 상처를 고백했습니다. 임신 중인 그는 남편과의 소통 어려움과 혼인신고를 망설이는 이유를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악플로 인한 두려움과 과거 상처가 애교를 표현하지 못하게 하는 원인이라고 밝혔습니다.
■ 김용건이 손자 우인 군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늦둥이 아들이 아닌 손자였으며,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김용건은 늦둥이 아들의 출생 후 호적 등록을 완료하고, 양육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 배우 김성환이 KBS 공채 탤런트에 지원한 아들을 공정성을 위해 직접 떨어뜨린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아들이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된 과정과, 협회장으로서 다른 지원자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내린 결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배우 류시원이 19살 연하 아내를 방송에서 최초 공개했습니다. 대치동 스타 강사인 아내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류시원은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2020년 재혼 후 둘째 딸을 얻으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아내 또한 굳건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류시원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이 산부인과 대리처방을 주장하며 갑질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촬영 전 특정 약 처방을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