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승현이 5년의 공백 이후 생계 우려를 일축했습니다. KBS 'TV쇼 진품명품' 출연 소식과 함께 아내 장정윤 작가와의 '아침마당' 출연 근황을 전했습니다. 장정윤 작가는 작가협회 등록으로 재방료를 받는다고 밝혔고, 김승현은 스케줄 부재설을 웃음으로 넘겼습니다.
■ 배우 우창수가 지난 16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투병 중에도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지만, 끝내 무대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그는 뮤지컬과 연극 배우로 활발히 활동했으며, 후배 양성에도 힘썼습니다.
■ 박군이 아내 한영과의 이혼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괴산에서 텐트 생활을 하는 것은 오해이며, 리포터 일과 휴식을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난임 치료로 인해 스킨십에 오해가 있었음을 설명하며, 부부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 임성근 셰프가 과거 3번의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하며 자필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조리사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사과하며 용서를 구했습니다.
■ 엄태웅의 딸 지온 양이 화사의 'Good Goodbye' 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예인 끼를 발산했습니다. 발리 여행 중 맨발로 춤을 췄으며, 엄마 윤혜진은 빨간 하이힐을 언급하며 끼를 인정했습니다.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과 선화예중 합격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 배우 고인이 유족의 슬픔 속에 발인을 마치고 서울시립승화원에 장례를 치렀습니다. 그는 뮤지컬, 연극 등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연극 연출 및 예술 감독으로도 활약했습니다. 또한 후학 양성을 위해 교수로 재직하며 소극장 연극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그는 투병 중에도 삶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 블랙핑크 제니가 생일 주간에 연이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흡연 연상 퍼포먼스 논란에 이어, 일본 클럽 파티 영상 유출로 선정성과 안전불감증 문제가 제기되었습니다. 샴페인 걸 퍼포먼스 연상 장면과 실내 폭죽 사용은 대중의 비판을 샀습니다.
■ 안영미가 SNS에 근황 영상을 공개했는데, 야윈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두바이 쫀득 쿠키’를 맛보며 특유의 유머를 선보였지만, 마른 체형과 수척해진 얼굴에 팬들의 우려가 이어졌습니다. 홀로 육아를 하는 상황도 더해져 걱정의 목소리가 커졌습니다.
■ 제니의 일본 생일 파티 영상이 공개되며 노출 수위와 안전 문제 등 논란이 일었습니다. 란제리 콘셉트와 폭죽 연출에 대한 우려와 사적 자리에서의 자유라는 옹호 의견이 엇갈렸습니다. 반면, 같은 시각 로제의 소소한 근황이 전해지며 상반된 분위기가 비교되기도 했습니다.
■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군이 충북 시골에서 홀로 생활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이혼설, 잠적설 등 각종 소문에 대한 속사정을 털어놓으며 2세에 대한 이야기도 언급했습니다. 한영의 숨겨진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 축구선수 이승우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깔끔한 집을 공개했습니다. 어머니의 잔소리에 구시렁대면서도 따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연봉과 부모님께 세단 풀옵션 선물을 약속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 엄지인 아나운서의 남편 구자승 교수가 '아침마당'에 데뷔했습니다. 결혼 11년 차, 일본에서 아이 둘을 홀로 키우는 구자승은 행복한 육아를 이야기하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엄지인은 남편을 위해 내조하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 배우 출신 요리사 정신우 셰프가 58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2014년 흉선암 진단을 받고 12년간 투병했으며, 유족의 뜻에 따라 빈소는 마련되지 않았습니다. 정신우 셰프는 투병 중에도 블로그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 블랙핑크 제니의 생일파티 영상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벌어졌습니다. 과도한 노출 의상과 '샴페인 걸'들의 모습, 안전 문제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며 비판적인 시선이 있었습니다. 반면,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옹호 의견도 존재했습니다.
■ 신인 시절 겪었던 연예인들의 설움이 공개되었습니다. 김혜윤은 무명 시절 욕설, 대기, 동상 등 고된 경험을, 손빈아는 행사 취소로 인한 어려움을 토로했습니다. 장영란은 무시와 예능에서의 고충을 이야기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 임성근 셰프가 SNS를 통해 과거 3차례의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하며 사과했습니다. 그는 법적 처벌을 받고 자숙했지만, 최근 과분한 사랑에 과거를 숨기는 것이 기만이라 판단해 사과를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실망감을 드러내며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 화사가 '인기가요'에서 'Good Goodbye'로 1위를 차지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 음방 5관왕과 함께 주요 음원 차트에서 '퍼펙트 올킬'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데뷔 12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솔로 퀸으로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 MBC 공채 탤런트 출신 정신우 셰프(본명 정대열)가 56세를 일기로 별세했습니다. 12년간 흉선암으로 투병했으며, 1998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배우와 요리사로 활동했습니다. 유족으로는 부인이 있으며, 19일 장례 미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배우 휴 잭맨의 한국 방문 목격담이 온라인에서 퍼지고 있습니다. 서울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그를 봤다는 글과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데드풀 & 울버린' 홍보차 내한했던 휴 잭맨은 과거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 제니의 생일 파티 영상이 선정성 및 안전 문제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란제리 룩 여성들과 샴페인 병 폭죽 사용이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잇따랐습니다. 이전에도 흡연 연상 행위로 비판을 받은 바 있어, 누리꾼들의 우려가 커졌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