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배우 요네쿠라 료코가 마약 단속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지난해 6월 마약 혐의 첩보를 입수, 자택 수색을 통해 마약 의심 물질을 확보했습니다. 요네쿠라 료코는 수사에 협력했고, 검찰은 향후 처분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 유튜버 오혁진 기자가 황하나, 승리, 박유천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황하나는 마약 혐의, 남편과의 범죄 연루 의혹을 받으며 입국 날짜를 조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승리는 캄보디아에서 불법 사업 연루 의혹을 받고 있으며, 박유천은 재판 출석을 위해 귀국한 것으로 보입니다.
■ 개그맨 이덕재가 유튜브 '근황올림픽'을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4금융권 빚으로 파산했지만 신용 1등급을 회복하고, 중고차 회사 영업사원으로 일하며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10살 연하 여자친구와 7년째 연애 중이며, 재혼을 꿈꾸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불륜으로 가정이 파탄난 피해자가 불륜 상대가 연애 예능에 출연한 사실을 폭로하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피해자는 상간녀 소송에서 승소했으나 위자료를 받지 못했습니다. 상간녀는 관련 사실을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고, 제작진은 출연자 분량 삭제 및 손해배상 소송을 검토 중입니다.
■ 불륜으로 가정을 파탄낸 여성이 연애 예능에 출연하여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제보자는 상간 소송에서 승소했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