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아섭이 절친 황재균의 과거 여자 관계를 폭로하며 황재균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신동엽은 배지현 아나운서에게 과거 황재균의 인기를 질문했고, 손아섭은 '아킬(아나운서 킬러)'이라는 단어를 언급하며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 MBN '스파이크 워'가 김연경 출연에도 불구하고 0.6% 시청률로 종영했습니다. 연예인 배구단의 일본 연예인 배구단과의 국가대항전을 목표로 했지만, 시청률 부진을 면치 못했습니다. 신붐 팀이 파이널 매치에서 승리하며 시즌2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 허경환 유튜브 채널에서 정준하가 출연해 솔직한 조언을 건넸습니다. 정준하는 허경환의 유튜브 진행 방식에 대해 쓴소리를 했지만, 긍정적인 면을 언급하며 격려했습니다. 허경환은 정준하의 조언에 감사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습니다.
■ 심권호가 간경화 진단을 받은 데 이어 간암을 고백했습니다. 결혼 정보 회사에 보내려던 친구들은 그의 연락을 기다렸지만 결국 만나지 못했습니다. 건강 검진을 거부하고 병원을 떠났지만, 친구들에게 자신의 병을 털어놓으며 심정을 밝혔습니다.
■ 탁재훈과 이상민이 '돌싱포맨' 종영 후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로 재취업했습니다. 탁재훈은 이상민의 재혼으로 프로그램이 없어졌다며 저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새 프로그램은 토크쇼에 세계관과 캐릭터를 더한 형태로, 카이, 이수지도 함께 출연합니다.
■ 젝스키스 고지용이 개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수척해진 모습으로 등장하여 팬들의 걱정을 샀지만, 특유의 미소와 여유로운 태도를 유지하며 소통했습니다. 그의 건강 상태와 일상 변화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 고 서희원 묘역에서 구준엽이 디자인한 동상 제막식이 열렸습니다. 서희원 어머니는 동상을 보고 눈물을 흘렸으며, 서희제는 구준엽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묘역에는 주유민, 언승욱 등 동료 연예인들도 참석했습니다. 서희원은 지난 2월 폐렴으로 사망했습니다.
■ 구준엽이 아내 故 서희원의 1주기를 맞아 추모 조각상을 제작, 제막식을 거행했습니다. 조각상은 서희원을 둘러싼 9개의 행성을 형상화했으며, 208도로 향하게 하여 영원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구준엽은 손편지로 그리움을 전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 '오은영 리포트 - 가족지옥'에 출연한 '애모 가족'의 어머니가 임신 중인 며느리에게 약을 준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며느리가 약을 먹고 토하자 어머니는 기분 나빠했고, 오은영 박사는 임신 중에는 함부로 약을 주면 안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 구준엽이 세상을 떠난 아내 서희원을 기리는 추모 동상을 제작했습니다. 대만 추모공원에서 제막식이 거행되었으며, 구준엽은 1년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했습니다. 동상 공개에 유가족과 동료들이 참석해 슬픔을 함께 나눴습니다. 구준엽은 손편지를 통해 그리움을 표현하며, 서희원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 개그맨 윤택이 '나는 자연인이다' 조작 의혹에 대해 유쾌하게 해명했습니다. 그는 자연인 양성 아카데미가 있으며, 수료해야 자연인이 될 수 있다는 터무니없는 설정을 통해 조작 의혹을 부인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유튜브 웹예능 '풍향고2' 영상에 외교부 계정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재석이 해외여행 보험 가입을 권유했지만, 멤버들의 반응이 엇갈렸습니다. 이에 외교부는 해외 체류 시 보험 가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풍향고'의 안전한 여행을 응원했습니다.
■ 조규성이 절친 송민규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압도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민규는 "형이 주인공이야 뭐야"라며 견제했고, 동료 선수들은 결혼을 축하하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기원했습니다.
■ KBS 주말 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30년 악연으로 얽힌 두 집안의 갈등과 화해, 로맨스, 그리고 개성 넘치는 가족 서사를 다룹니다. 첫 방송 시청률 15.5%를 기록하며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 가수 마야가 서울 방문 근황을 공개하며 화려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과거 농부의 삶과는 상반된 모습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10여 년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농사에 전념했던 마야의 변화에 주목해야 합니다.
■ 구준엽이 故 서희원의 1주기를 맞아 추모 조각상을 공개했습니다. 비가 오는 가운데 유가족과 지인들이 참석하여 고인을 기렸습니다. 구준엽은 1년 동안 서희원을 그리며 조각상을 디자인하고 제작했습니다. 묘비에는 두 사람의 커플 타투 문구가 새겨져 영원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 개그우먼 안영미가 MBC 라디오 방송에서 둘째 임신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첫째와 마찬가지로 7월 출산 예정이며, 둘째는 아들이고 태명은 '딱동'이라고 밝혔습니다. 노산에 대한 불안감을 언급하면서도 긍정적인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 김선호가 가족 명의 법인으로 탈세 의혹에 휩싸여 넷플릭스 1위 등극 후에도 위기를 맞았습니다. 과거 사생활 논란을 딛고 재기했지만, 세금 문제는 대중의 비난을 받으며 출연 예정 작품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 구준엽이 디자인한 고(故) 서희원 추모 동상 제막식이 열렸습니다. 공개된 동상은 서희원의 우아한 분위기를 섬세하게 담아냈고, 유족들은 슬픔 속에 동상을 어루만지며 고인을 기렸습니다. 빗속에서 구준엽과 유족들은 서로를 위로하며 그리움을 나눴습니다.
■ 배우 김선호가 세금 회피 의혹 속 차기작에서 정의로운 정치인을 연기합니다. 김선호는 가족 법인 운영 의혹을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드라마 몰입을 방해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옵니다. 소속사는 법적, 세무적 절차를 준수했으며, 연극 제작을 위해 법인을 설립했다고 밝혔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