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 앱을 설치 하시면
매일 아침 푸시 알림을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아이폰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25년 7월 24일(목) 간추린 스포츠 뉴스

매일 가장 중요한 핵심만 빠르게!

📰간추린 스포츠 뉴스 - 25년 7월 24일(목)

25년 7월 24일 목요일 간추린 스포츠 뉴스입니다.

■ (관심 많은 뉴스) (해외축구) 손흥민의 뮌헨 이적설이 팔리냐를 포함한 트레이드 형태로 다시 부상했습니다. 토트넘은 팔리냐 영입을, 뮌헨은 손흥민 영입을 고려하며, 양 팀의 전략적 니즈에 부합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의 분데스리가 경험과 케인과의 호흡이 뮌헨에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 (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박세웅 선수가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7이닝 1실점 호투로 롯데의 2연패를 끊었습니다. 6시즌 연속 100이닝, 100탈삼진 기록을 달성했으며, 김태형 감독의 믿음과 함께 슬럼프를 극복하고 10승을 달성했습니다.

■ (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단기 대체 외국인 투수 라클란 웰스와의 동행을 마무리했습니다. 선수단은 웰스에게 기념 유니폼과 공을 전달하며 송별 행사를 진행했고, 아내에게도 선물을 증정했습니다. 웰스는 한국에서의 짧은 경험에 감사를 표하며, 팀의 선전을 응원했습니다. 웰스는 6주간 4경기 1승 1패 평균자책점 3.15를 기록했습니다.

■ (야구) 한화에서 웨이버 공시된 플로리얼이 KBO 타 팀의 외면을 받아 한국을 떠날 위기에 놓였습니다. 키움, KT, SSG 등은 플로리얼 영입에 관심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부상과 낮은 콘택트 능력이 발목을 잡았으며, 팀들은 리베라토를 영입하여 전력 보강을 꾀했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 엄상백이 후반기 첫 등판에서 부진했습니다. 2⅔이닝 6실점으로 롱맨 보직 전환 후 첫 경기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실책성 수비와 피홈런으로 인해 4회에 6실점하며 팀 패배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엄상백은 한화 투수진의 핵심 퍼즐로, 그의 활약이 팀의 장기적인 성공에 중요합니다.

■ (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타격 부진에 빠진 전민재를 2군으로 보냈습니다. 김태형 감독은 전민재가 눈 부상 이후 타격 부진을 겪고 있으며, 재정비가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2군에서 10일 정도 훈련하며 컨디션을 회복한 후 1군에 복귀할 것으로 보입니다.

■ (야구) LG 트윈스가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연장 접전 끝에 6-5로 승리했습니다. 박해민의 홈런과 문보경의 역전 투런포가 결정적 역할을 했으며, 유영찬은 시즌 9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염경엽 감독은 선수들의 집중력을 칭찬하며, 치리노스의 컨디션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 (해외야구) 탬파베이 김하성이 잦은 부상으로 인해 타석 인센티브 200만 달러를 받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허리 부상으로 경기에 결장하며, 잦은 부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행히 부상 정도는 심각하지 않지만, 내구성을 자랑했던 과거와 달리 여러 부위에서 통증을 느껴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 (해외야구) 김혜성이 4경기 만에 안타를 기록하며 부진에서 벗어났습니다. 미네소타 트윈스전에서 2타점 적시타를 터뜨리고 2루 도루까지 성공했습니다. 험난한 2루 경쟁을 앞두고 위기에 강한 면모를 보이며, 팀 내 도루 2위에 올랐습니다.

■ (해외야구) LA 다저스 김혜성이 메이저리그에서 12도루를 성공하며 100% 도루 성공률을 이어갔습니다. 최근 부진을 딛고 2타점 적시타와 도루를 기록하며 팀에 기여했습니다. 김혜성은 빠른 스피드와 기술을 바탕으로, 팀 내 도루 1위도 노려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해외야구) LA 다저스 투수 벤 캐스패리우스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부상자 명단 합류가 예상됩니다. 2루타 허용 후 제구 난조로 볼넷을 남발하며 마운드를 내려갔습니다. 앞서 마무리 투수 스캇도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라 다저스 불펜 운용에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 (해외야구) LA 다저스 투수 태너 스캇이 예상보다 경미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MRI 검사 결과 구조적 손상 없이 염증만 나타났습니다. 다저스는 며칠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며, 트레이드 시장에서 유연하게 움직일 것으로 보입니다.

■ (축구) 전북 현대 포옛 감독은 티아고 결장에도 강원FC전 무패 행진을 이어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기존 베스트11을 유지하며, 강원전 승리를 목표로 합니다. 정경호 강원 감독은 전북의 독보적인 전력을 경계하며 수비에 집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축구) 은골로 캉테는 뛰어난 실력과 훌륭한 인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는 경기 중 직접 그라운드를 청소하고, 모국인 말리에 73억 원 규모의 의료 시설을 건립하는 등 선행을 펼쳤습니다. 캉테는 사우디 아라비아 리그에서도 활약하며, 여전한 기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축구) 울산HD 김판곤 감독이 대전전을 앞두고 4경기 연속 무승 부진 탈출을 다짐했습니다. 스리백 전술을 유지하며, 말컹의 출전 시간을 늘릴 계획입니다. 또한, 세트피스 훈련 시간 증가를 통해 경기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축구) 가가와 신지가 옛 동료 우치다 아쓰토의 발언에 분노했습니다. 우치다가 가가와의 조언에 신뢰를 의심하는 듯한 발언을 하자, 가가와는 이에 대해 공개적으로 반박했습니다. 그는 선수에 대한 존중과 책임감 있는 발언을 요구하며, 다음 세대를 위한 긍정적인 언행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축구) 호주 A리그에서 활약하는 일본 선수 2명이 승부조작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단자키 리쿠는 경고를 받는 등, 히라야마 유타는 베팅에 공모한 혐의를 받습니다. 이들은 약 1만 7천 호주 달러를 챙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해외축구) 손흥민의 뮌헨 이적설이 팔리냐를 포함한 트레이드 형태로 다시 부상했습니다. 토트넘은 팔리냐 영입을, 뮌헨은 손흥민 영입을 고려하며, 양 팀의 전략적 니즈에 부합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의 분데스리가 경험과 케인과의 호흡이 뮌헨에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 (해외축구) 이현주 선수가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포르투갈 아루카로 완전 이적합니다. 2027년까지 뮌헨과 계약되어 있었지만, 조기 이적이 결정되었습니다. 아루카는 이현주 영입을 위해 구단 최고 이적료를 지불했으며, 700만 유로의 바이아웃과 셀온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해외축구) 아스날 이적이 임박한 빅토르 요케레스가 토트넘과의 친선 경기에서 손흥민과 맞대결을 펼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요케레스는 아스날 데뷔전을 위해 여자친구와 결별하는 등 이적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현재 이적료 문제로 지연되었지만, 아스날과 5년 계약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일반) 안세영이 중국오픈 1회전에서 역전승을 거두고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여자 단식 세계 1위인 안세영은 슈퍼 1000 대회 4개 석권을 노리고 있습니다. 한편, 남자 복식 서승재-김원호 조도 1회전을 통과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앱 다운로드

지금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App Store

아이폰

Google Play

안드로이드폰

뉴스로 접하는 세상 소식

뉴스를 보면서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알 수 있어요

날마다 푸는 퀴즈
인기 뉴스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뉴스 모아보기
뉴스 퀴즈
핵심만 간추린 뉴스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을 3분만에 보기
보도뉴스&채용정보
날씨 정보
전국 날씨 정보까지 한 번에
🍎 iPhone 앱 다운로드 🤖 Android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