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심 많은 뉴스) (일반) 일본 오토레이스 베테랑 선수 스즈키 다쓰미가 경기 중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향년 72세로, 4코너에서 낙차 후 뒤따르던 오토바이와 충돌했습니다. 다발성 손상으로 사망했으며, 오토레이스 경기 중 사망은 97번째입니다. 그는 통산 107회 우승을 기록한 베테랑 선수였습니다.
■ (야구) KIA 타이거즈가 FA 투수 김범수를 영입하면서, 한화 이글스는 보상 선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KIA로부터 25인 보호 명단을 받은 한화는 29일까지 보상 선수를 결정해야 합니다. 한화는 중견수, 불펜 보강을 고려하며 KIA의 보호 명단에서 제외된 선수들을 대상으로 신중하게 선택할 것으로 보입니다.
■ (야구) 베테랑 내야수 서건창은 KIA에서 2024시즌 좋은 활약으로 우승을 경험했으나, 2025시즌 부진으로 방출되었다. 이후 키움 히어로즈로 복귀하여, 신인의 마음으로 경쟁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그는 KIA행이 경쟁 때문이 아닌 가족과의 시간을 위한 결정이었음을 밝히며, 후배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 (야구) NC는 트레이드를 통해 손아섭을 한화로 보내고 현금과 지명권을 얻었습니다. FA 시장에서 손아섭은 미계약 상태로 남았지만, 최원준은 KT와 4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두 선수의 상반된 결과는 FA 시장의 예측불가능성을 보여줍니다.
■ (해외야구) 이정후의 LA 공항 구금 사태 당시, 통역 저스틴 한은 입국이 거절되어 국내로 돌아갔습니다.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