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심 많은 뉴스) (야구) 손아섭이 FA 자격으로 한화 이글스와 1년, 연봉 1억 원에 잔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손아섭은 연봉 삭감을 감수하고 팀에 남기로 결정했으며, 팀의 스프링캠프 합류를 앞두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타격 능력을 바탕으로 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야구) 손아섭이 FA 자격으로 한화 이글스와 1년, 연봉 1억 원에 잔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손아섭은 연봉 삭감을 감수하고 팀에 남기로 결정했으며, 팀의 스프링캠프 합류를 앞두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타격 능력을 바탕으로 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야구) FA 시장에서 손아섭은 부상과 수비력 저하로 인해 계약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결국 한화 이글스와 1년 1억원에 계약하며 자존심을 내려놓았습니다. 손아섭은 팀에 합류하여 우수한 타격 능력을 보여주고, 3000안타를 목표로 활약할 것으로 보입니다.
■ (야구) KBO 최다 안타 기록 보유자 손아섭이 한화 이글스와 1년 계약을 맺고 현역 연장을 확정했습니다. 계약 조건은 연봉 1억원이며, 손아섭은 일본 고치에서 퓨처스팀 훈련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손아섭은 2026 시즌에도 팀 기여를 다짐했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와 손아섭이 1년 1억원 FA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손아섭은 자존심을 굽히고 계약을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