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심 많은 뉴스) (동계올림픽)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피겨 팀 이벤트에 출전한 신지아가 일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일본 언론은 신지아의 기술과 비주얼을 칭찬하며 김연아를 연상시킨다고 언급했습니다. 신지아는 쇼트 프로그램에서 4위에 올랐으며, 본인의 올림픽 데뷔전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 (야구) 한화 이글스는 핵심 투수들의 이탈과 문동주의 부상으로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샐러리캡 관리를 위해 투수 자원을 정리한 상황에서, 문동주의 이탈은 예상치 못한 큰 위협이 되었습니다. 엄상백과 정우주의 활약에 따라 팀의 운명이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 (야구) 김경문 한화 이글스 감독이 화끈한 야구를 다짐했습니다. 공격적인 다이내믹한 타선 구성을 통해 득점력 향상을 기대하며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노시환, 채은성, 문현빈, 페라자, 강백호, 손아섭 등 막강한 타선 구축으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야구) KIA 타이거즈의 신인 투수 김현수가 스프링캠프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범호 감독과 코치진의 칭찬을 받으며, 잠재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김현수는 2라운드 지명에도 불구하고 구단의 높은 기대를 받으며, 독학으로 익힌 스위퍼를 활용하며 훈련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 (해외야구) 롯데 자이언츠에서 부진했던 빈스 벨라스케즈가 시카고 컵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