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션이 광복절 81.5km 달리기를 앞두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는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6년째 마라톤에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더 많은 규모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션은 완주를 통해 독립유공자분들께 감사를 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남겨서 뭐하게'에서 쉬지 않고 연애했음을 밝혔다. 장서희, 황치열 등과 함께 맛집 투어를 진행하며, 19금 디저트와 멕시코 음식 맛집을 방문했다. 또한, 박세리는 전 연애 경험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흥미를 더했습니다.
■ 여성 듀오 애즈원 이민이 46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남편이 발견하여 신고했으며 현재 사인을 조사 중입니다. 빈소는 아직 마련되지 않았고, 경찰 조사 결과에 따라 발표할 예정입니다.
■ 장영란의 남편 한창 씨가 400평 규모의 한방병원을 양도했습니다. 장영란은 남편이 꿈을 접고 자신을 위해 희생했다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병원 운영 당시 자주 싸웠지만, 병원 양도 후에는 싸움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한창 씨는 당분간 집안일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분석화학자 이계호 교수는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물 섭취 부족은 혈액을 끈적하게 만들어 면역 세포 활동을 저해하고, 암 발생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하루 2리터 섭취 권고는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며, 음식과 소변 색깔을 통해 섭취량을 조절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배우 조윤희가 '개와 늑대의 시간'에 출연하여 강형욱 훈련사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습니다. 조윤희는 강형욱의 부드러움과 강인함에 반했다며, 반려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과거 유기견을 입양해 키웠으며, 반려견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 애즈원 멤버 고(故) 이민이 46세의 나이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1999년 데뷔 후 '너만은 모르길' 등 히트곡을 남겼고, 최근까지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지난 5월 '더 시즌즈'에도 출연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크리스탈은 급히 귀국할 예정입니다.
■ 홍진경이 남편과 합의 이혼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혼 심경을 밝혔다. 서로의 잘못이 아닌, '좀 다르게 살아보자'는 결정이었다고 설명했다. 이혼 후에도 아이를 함께 키우며, 양가 부모님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가수 이사벨라가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고백했습니다. 결혼 후 사업 실패, 남편의 치매, 암 투병 등을 겪으며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4기 직장암 판정 후 홀로 수술과 항암 치료를 견디며, 폐암까지 겪었지만, 무대에 대한 열정으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 가수 션이 광복절을 앞두고 6년째 진행하는 '815런' 준비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81.5km 완주를 앞두고 더위에 대한 우려를 표했지만, 19,450명 모집 마감, 815만 원 기부 기업 100개 이상 등 긍정적인 소식을 전하며 감사함을 표했습니다. 완주 후 공연과 8.15km 추가 러닝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 배우 윤경호가 tvN '유 퀴즈 온더블럭'에 출연하여 감격의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는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아픈 가족사를 고백하며, 진심 어린 영상편지를 전했습니다. 윤경호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곁을 지켜준 아내에게도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 홍진경이 결혼 22년 만에 남편과 이혼했습니다. 서로의 삶을 존중하며 합의 이혼했고, 딸 라엘이 역시 부모의 결정을 존중했습니다. 법적으로는 정리되었지만, 관계는 더욱 돈독해졌으며, 양가 사돈과의 교류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장영란 남편의 속마음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그는 아내가 잘나가면서 생기는 피해의식과 자존감 저하를 토로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장영란은 남편이 400평 한방병원을 정리하고 백수 상태라 더 감정이 북받쳤을 것이라고 이해했습니다.
■ 가수 션이 광복절 815런 준비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션은 수척한 모습으로도 훈련 중임을 밝혔으며, 작년 런 당시 겪었던 어려움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운동가 후손을 위한 집 짓기에 힘을 보태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 MBC '이유 있는 건축'에 출연한 전현무가 건축 여행을 하며 건축가 김수근의 명작을 감상했습니다. 또한, 연애와 재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특히, 600억 재산설에 대해 해명하는 모습이 방송에서 비춰졌습니다.
■ 배우 이정진이 이다해의 소개로 가수 조정민을 만나 설렘을 느꼈습니다. 조정민은 '광진구 고소영'으로 불리며, 피아노 연주와 노래 실력으로 이정진을 매료시켰습니다. 두 사람은 어색함 속에서도 대화를 나누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 김정난 유튜브 채널에 배우 김지훈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김지훈은 과거 꽃미남 이미지에서 짐승남으로 변모한 모습으로, 배우로서의 고민과 3년간의 공백기를 겪으며 느낀 심경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건강 악화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스트레스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 가수 권은비가 중국 충칭 여행 중 쇼핑하며 키 때문에 옷 고르기에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159cm 키의 권은비는 마음에 드는 원피스를 발견했지만, 기장이 길어 아쉬워했습니다. 또한, 중국 팬들의 전광판 광고를 인증하며 워터밤 페스티벌에서의 활약도 언급했습니다.
■ 배우 박연수가 딸 지아 양의 골프 정회원 합격에 감격했습니다. 지아 양은 골프 아카데미 입학 후 6년 만에 솔라고cc 정회원이 되었으며, 박연수는 딸의 성장을 축하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지아 양은 현재 골프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